[게임플]

# 업데이트 및 신작 소식

넷마블 -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PC 버전 베타서비스를 실시한다. A3: 스틸얼라이브 PC 버전은 이용자들이 PC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자체 클라이언트로 개발됐다.

넷마블 -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영웅 '검은 독사 캐스퍼'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오는 14일 오전 2시부터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사전 체험이 시작된다. 이번 테스트는 남들보다 한 발 먼저 오픈베타 빌드를 맛볼 수 있는 이번 테스트는 예약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혁신적인 무료 배틀 로얄 경험 콜 오브 듀티: 워존에 다섯 번째 시즌을 시작했다.

비주얼샤워 - 신작 하얀섬 시리즈의 시즌 3를 위한 펀딩이 시작되었다. 하얀섬은 2009년부터 꾸준히 제작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최초 1인칭 오픈맵 탈출 어드벤처 게임으로 남해에 실존하는 섬 '백도'를 배경으로 한 스릴러 장르의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이다.

네오위즈 - 2D 액션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가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달시'는 모든 캐릭터 중 가장 가볍고 날렵하게 싸우는 여성 캐릭터이다. 일본도 '카타나'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전투를 진행, 달시 전용 무기 개조와 코어 시스템도 함께 추가됐다.

넥슨 - 모바일 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신규 지역 '용궁' 업데이트에 대한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미호요 - '붕괴3rd'에서 5.0 버전의 '신염전승'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5.0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급 발키리 '신염의 율자'가 공개됐으며, 콘텐츠 '과거의 낙원'과 무장 인형 '시린'이 추가됐다.

COWON -  추신수 선수와 함께하는 '9M프로야구21'의 클럽시스템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용자들은 해당 콘텐츠로 통해 친목 도모뿐만 아니라 클럽 전용 출석 및 미션 등 다양한 클럽 활동을 통해 아이템 획득까지 가능하다.

컴투스 -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몬스터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몬스터는 '스카이 서퍼' 'ROBO' 등 2종으로, 사이버 스페이스를 콘셉트로 화려한 비주얼과 강력한 스킬을 자랑한다.

컴투스 -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몬스터 및 스펠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몬스터 2종과 소환사 스펠 1종을 추가하며 더욱 다채로운 덱 전략의 재미를 제공할 전망이다.

세가 코리아 -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진: 여신전생5'의 최신 프로모션 영상 제3탄을 공개했다.

 

# 기타 소식

스마일게이트RPG - 로스트아크가 지난 11일 신규 클래스 '소서리스'를 업데이트 한 이후 최고 동시 접속자 수가 24만 돌파, 지난 7월 이후 순수 이용자 수 100만 명을 넘어섰다. 또한, 신규 서버 '니나브'를 개설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모험가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넷마블 - 카카오게임즈 321만여 주를 오는 18일 2,536억 원에 처분할 예정이라고 공시했다. 카카오게임즈 주식 처분 금액은 18일 시장 상황에 따라 바뀔 수 있다.

NXN - 자사가 개발 중인 MMORPG 'RISE'가 외부 전문 테스터를 대상으로 게임의 안정성과 게임성, 밸런스 등 게임의 전반적인 구성을 점검하기 위한 포커스그룹테스트(이하 FGT)를 진행한다. 

COWON - 웹소설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와 관련해 퍼블리셔 코원과 개발사 피어코퍼레이션가 스토리 게임으로 다시 태어날 것을 예고했다.

넥슨 -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에서 이마트24와 제휴를 맺고 스페셜 도시락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