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세계 각지 골프 코스에서 즐기는 모바일 게임

[게임플] 카카오게임즈는 금일(10일) 프렌즈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올 3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게임은 국민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등 8종의 캐릭터가 하나의 팀을 이뤄 세계 각지의 골프 코스를 공략하는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 골프를 경험하지 않은 이용자도 누구나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코스튬 수집과 육성이 가능하며, 국가별 특징을 담은 오브젝트를 활용해 최상의 골프장을 구현할 뿐 아니라, 다채로운 모드를 통해 긴박감 넘치는 골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사전 예약은 10일부터 출시 전까지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관련해서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과 함께 매력적인 캐릭터와 메인 콘셉트 등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국내 게임시장에서는 팡야, 버디크러시: 판타지 골프, 샷 온라인, 골프스타 등 다양한 골프 게임이 출시됐다.

특히, 팡야의 경우 판타지성을 감미해 남녀노소 나이 구분 없이 수많은 게이머들이 즐겨 대세 골프 게임으로 거듭난 바 있는데, 대중적이면서 친근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앞세운 '프렌즈샷: 누구나골프'가 대세 골프 게임으로 떠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