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아시아, 중동, 터키, 이집트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알파테스트에 대한 반응 기대

[게임플] 크래포튼 펍지 스튜디오의 출시 예정작 '배틀그라운드: NEW STATE'가 오는 27일(금)부터 4일 동안 2차 비공개 알파테스트를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 NEW STATE는 펍지 스튜디오가 PUBG IP를 기반으로 직접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배틀그라운드만의 정교하고 현실감 있는 건플레이와 액션은 물론, 모바일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은 기술, 그리고 더욱 진보한 재미를 선사해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2차 비공개 알파테스트 대상 지역은 한국 포함 아시아 16개국, 중동 10개국, 그리고 터키, 이집트로 결정됐다.

크래프톤은 지난 6월 12일 미국 지역을 대상으로 1차 알파테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2차 테스트 지역을 대폭 확장해 보다 많은 전 세계 팬들에게 배틀그라운드: NEW STATE의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테스트 신청은 금일(9일)부터 시작한다. 안드로이드 및 애플 iOS 이용자 모두 신청할 수 있으며, 배틀그라운드: NEW STAT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테스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NEW STATE는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예약 진행 중이며, 최근 사전예약자 수 2,500만 이상을 기록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은 8월 말부터 개시. 배틀로얄의 재미를 더욱 부각시킨 신규 시스템으로 무장한 배틀그라운드: NEW STATE가 PC 시장에서 보여준 원작의 신화를 모바일 시장에서도 구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