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액토즈소프트 – 온라인 게임 '파이널판타지14'가 6주년 기념 특별방송 통해 V5.5 업데이트 '여명의 사투'와 신규 서버 '펜리르' 오픈 그리고 파이널판타지14 디지털 팬페스티벌 2022 서울 소식을 발표했다.

게임빌 – 해외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 '드래곤 블레이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딜러형 세컨드임팩트 영웅 '크룬'과 '새턴'이 새롭게 등장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 신작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PC 버전'이 스팀 서비스 1일차 만에 동시 접속자 수 9위를 기록했다.

 

# 기타 소식

스마일게이트RPG – MMORPG '로스트아크'가 대만 최대 게임 퍼블리셔 '해피툭'과 대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넥슨 –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는 소식을 밝혔다.

컴투스·데브시스터즈 – 컴투스는 데브시스터즈의 인기작인 '쿠키런: 킹덤'의 유럽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컴투스 – 지난 8일 개최한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이벤트 대회 '백년전쟁 월드 쇼다운'에서 미국의 'DarkV'가 최종 우승의 영예를 차지했다.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 WCG가 출범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WCG 아트 플레이'를 진행했고 이를 통해 탄생한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슈퍼캣 – 기업 운영의 효율성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김영을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카카오게임즈 – 지난 7일부터 총 2일간 진행된 18명의 선수들이 치열한 생존 대결을 펼친 '이터널 리턴 공식 솔로 토너먼트'를 성황리 종료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