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맵부터 캐릭터, 그랑웨폰 등 게임의 간단한 정보들 확인할 수 있어

[게임플]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일본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는 게임 내 대표 캐릭터 ‘세리아드’의 이미지를 메인으로 특유의 감성과 색감을 적용, 게임의 캐릭터 및 세계관을 비롯해 핵심 콘텐츠 ‘그랑웨폰’ 등 카테고리별로 담긴 다양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실제로 해당 사이트를 방문해보면, 세리아드의 과거와 관련된 문구가 등장해 게임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월드맵에선 주인공들의 활동 거점인 에스프로젠 왕국을 중심으로 스토리 상 방문하게 되는 지역들을 하나씩 살펴보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캐릭터 소개에선 서비스 초기에 만나볼 수 있었던 라스, 세리아드, 큐이, 윈, 나마리에, 카르트의 설정을 확인할 수 있다.  

그랑사가의 일본 서비스는 엔픽셀의 자회사 ‘게임플렉스(GAMEPLEX)’가 담당하며, 연말 일본 서비스를 목표로 이번 티저 공개와 함께 쇼케이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그랑사가’의 매력을 일본 현지에 알릴 방침이다.

한편, 그랑사가는 엔픽셀이 선보인 첫 번째 타이틀로 지난 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8월 중 새로운 세계관 확장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등을 예고한 바 있으며, 연내 일본 및 글로벌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국내 서비스에 이어 처음으로 일본 서비스에 도전하는 그랑사가가 8월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성공적인 일본 진출을 이뤄내며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