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5일 두 번째 OST 공개 등 총 4개의 OST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

[게임플] 엔씨소프트가 멀티 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의 첫 번째 OST ‘나 그대의 바람 되어’ 음원을 30일 정식 발매했다.

해당 곡은 지난 23일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NCSOUND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원의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한 바 있으며, 사랑하는 이를 향한 노이의 애틋한 마음과 의지를 담은 테마곡이다.

‘나 그대의 바람 되어’는 블소2의 모든 사운드를 책임지는 NCSOUND와 작곡가 황성제가 함께 작곡하고, 뛰어난 가창력과 맑은 음색으로 유명한 러블리즈의 메인보컬 케이가 노래했다.

이외에도 기타리스트 적재, 스트링 팀 RB-INJ(알비인제이) 등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노래의 가사를 살펴보면, 자신이 좋아했던 사람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노이의 마음을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뮤직비디오까지 시청하면 이전에 블소2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추측하는 예능 ‘트루 뷰’에서 공개됐던 양경일 작가의 흑요석 작가의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모습이 더해져 애틋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이번 곡을 시작으로 총 4개의 블소2 OST 앨범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나 그대의 바람 되어’의 답가인 두 번째 OST는 오는 8월 5일 공개할 계획이다.

두 번째 OST는 노이가 전한 마음에 대해 답하는 곡이기 때문에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보유한 아티스트가 등장해 노래할 예정이다.

지속해서 공개되는 OST는 추후 NCSOUND 공식 유튜브 채널과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유튜브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처럼 현재 정식 출시 전부터 예능부터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미디어 활동을 통해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는 블소2는 최근 업로드된 영상들 모두 10만이 넘은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어 흥행이 예상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