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노하우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한 마블 세계관 기반 오픈월드 액션 RPG

[게임플] 넷마블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오는 8월 25일 글로벌 240여개국(중국, 베트남 제외)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 중인 작품이다.

이 게임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결성된 '오메가 플라이트'의 일원이 되어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스킬과 전투 콘셉트면에서 다양한 특성을 갖춘 슈퍼 히어로를 육성하고 위기에 빠진 중심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블랙위도우 영화가 개봉되면서 마블 팬들은 물론, 수많은 사람들이 마블 IP에 대한 관심이 상승해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도 자연스럽게 시선이 쏠리는 상황이다.

넷마블은 게임 출시 전까지 다양한 영상 공개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게임에 대한 정보룰 제공하면서 꾸준히 소통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세븐나이츠2, 제2의나라 등 대표 신작들이 남다른 소통 활동을 펼치는 만큼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어떤 소통 활동으로 이용자와 신뢰 관계를 쌓을지도 관전 포인트가 될 수 있다.

마블 IP 최초 오픈월드 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 모바일 플랫폼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로 그 오픈월드를 구현한 만큼 마블 퓨처 레불루션이 전 세계 마블 팬들의 만족도를 충족시켜 글로벌 흥행작으로 우뚝 설 수 있을지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