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육성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PVP 콘텐츠 눈길... 하반기 출시 예정

[게임플] 수퍼트리는 넥스텐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MMORPG ‘드래곤블러드’의 사전예약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해 하반기 신작 대열에 합류한다고 23일 밝혔다.

‘드래곤블러드’는 엔씨소프트, NHN, 액토즈소프트, 아이덴티티모바일 등 출신의 핵심 인력들로 구성된 ‘수퍼트리’와 한국의 토종 게임 개발사 ‘넥스텐드’가 선보이는 액션 MMORPG이다.

드래곤을 강조한 MMORPG 답게 이용자들은 전장에서 최종병기로 사용되는 ‘드래곤’을 육성해 궁극의 무기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다.

드래곤에 탑승한 채 유저간 PVP를 즐길 수 있는 ‘드래곤대전’부터 비동기 이용자간 대결모드 ‘최강자전’, 실시간 일대일 토너먼트 ‘아레나’, 대규모 전투를 즐기는 ‘진영전’ 등 경쟁과 협동을 요구하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진영전은 상대 진영과 경쟁하면서 보스 몬스터와 전투 시 상대 진영과 협동을 필요로 하는 콘텐츠로서, 다른 게임의 RVR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용자들은 ‘드래곤블러드’ 출시일 전까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을 완료한 참여자에겐 게임 아이템 ‘용사의 날개’, ‘레드다이아’, ‘골드’ 등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가 드래곤블러드 커뮤니티까지 가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과 아이패드, 구글 기프트 카드, 맘스터치 쿠폰 등도 증정해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최성원 수퍼트리 대표이사는 “신작 MMORPG ‘드래곤블러드’를 통해 수퍼트리의 게임 퍼블리싱 능력을 보여드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출시와 서비스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