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 – 패키지 신작 ‘산나비’가 30일부터 8월 12일까지 게임에 관심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비소프트 – 온라인 FPS 신작 ‘톰 클랜시의 엑스디파이언트’를 공개했다. 해당 게임은 고유 능력과 궁극기를 보유한 디파이언트로서 동료들과 세력을 이뤄 전투를 벌이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 – 모바일 게임 ‘카운터사이드’에 드래프트 픽을 도입해 상대방의 조합을 견제할 수 있는 신규 PVP 콘텐츠 ‘건틀렛 리그전’과 새로운 캐릭터 ‘오버플로’, ‘글리치’를 추가하고, 월드맵 콘텐츠 다이브의 단계를 확장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펄어비스 – 모바일 RPG ‘검은사막 모바일’이 여름을 맞아 즐길 수 있는 피서지 ‘테르미안 마을’을 업데이트했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기타 소식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의 이벤트 대회 ‘백년전쟁 월드 쇼다운’이 8월 8일 개최를 앞두고 본선 진출자 명단을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 웹 브라우저에서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는 ‘웹 스트리밍 플레이’ 서비스 ‘퍼플on 플레이’와 ‘예티 플레이’를 오픈했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 ‘제13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에 출전할 부산 지역 대표선수를 선발하는 ‘부산지역대표선발전’을 8월에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라이엇게임즈 – 온라인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가 매달 개최하는 이벤트 대회 ‘패의 전쟁’ 3회차를 21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젠 – 모바일 신작 ‘뮤 아크엔젤2’가 게임 내에 등장하는 NPC의 목소리와 튜토리얼 영상 내레이션을 담당한 김나율 성우와 신경선 성우의 인터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넷마블 - 초등학생 자녀와 부모로 이뤄진 총 20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2021 넷마블 온라인 게임소통교육’을 지난 17일부터 8월 21일까지 주말마다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블리자드 – 온라인 게임 ‘하스스톤’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최강자를 가리는 ‘제1회 하스스톤 스쿨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한다 알리고, 27일까지 참가 선수를 모집한다고 알렸다.

EA코리아 – 패키지 게임 ‘심즈4’가 SK디앤디의 주거브랜드 ‘에피소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UGC 챌린지 ‘뉴성수-1가’의 선정작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다.

갤럭시 플레이 – 모바일 신작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전략게임 1위 등극 기념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