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크래프톤]

크래프톤 –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가 21일부터 시작되는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했다.

네오위즈 – 패키지 신작 ‘언소울드’가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하고, 참가 신청을 접수한다고 알렸다.

네이버 웹툰 – 원작의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신작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이스트게임즈 – 모바일 RPG ‘카발 모바일’이 필리핀 지역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반다이남코 – 패키지 신작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이 한국어판 패키지 초회 동봉 특전인 ‘네온 나이트’ 스페셜 뮤직 비디오를 업로드했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 전방 범위 내 적 전체에게 물리 데미지를 가하는 필살기 ‘드래곤즈 로어’를 사용하는 신규 캐릭터 ‘이노리’를 업데이트했다.

[이미지 제공 - 컴투스]

#기타 소식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1’이 선수 라인업을 확정하고 예선에 출전할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슈퍼캣 – 차기작 개발 및 글로벌 역량 확보를 위해 자사의 전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니티 – 크리에이터들에게 더 나은 작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 엔진 ‘유니티’의 새로운 버전 ‘유니티 2021.2’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스틸시리즈 – 게임산업 인재발굴 및 육성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2021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 및 게임아트 공모전’을 후원한다고 공개했다.

유비소프트 – FPS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 국내 대회 ‘레인보우식스 시즈 2021 코리안 오픈 서머’ 결승전에서 담원 기아가 탈론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가 원호, 위키미키, 권은비의 플랫닛을 추가하고, MBC 라디오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 시즌2’를 8월 9일부터 독점 생방송한다고 알렸다.

라이엇게임즈 – 모바일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 리프트’가 첫 공식 대회 ‘2021 와리와리 대난투’를 개최한다고 알리고, 30일까지 참가 신청을 진행하다고 발표했다.

이제이엔 – 모바일 팬덤 앱 ‘플래닛’이 전 프로게이머 문호준 감독이 이끄는 카트라이더 팀 ‘블레이즈’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공개했다.

펄어비스 – 온라인 행사 ‘2021 검은사막 하이델연회’에서 선보인 ‘월드뮤직 프로젝트’공연 영상을 업로드했다.

인천테크노파크 – 2021 인천 e스포츠 챌린지의 프로대회 ‘인천 챌린지 컵’에서 한국, 중국, 일본, 대만, 홍콩 등 다양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중국의 멀티 서클 게이밍이 우승을 차지했다.

넥슨 – 온라인 게임 ‘피파 온라인4’의 아마추어 오픈리그 대회 ‘로지텍 G 키보드 배틀’ 참가자 모집을 2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2’가 이용자들을 온라인으로 초청해 업데이트 회고와 향후 방향성을 발표하고, 질의응답을 진행하는 스페셜 방송 ‘세나2게더’를 23일에 진행한다고 공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