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치있고 유머러스한 연기를 펼친 서인숙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기대감 더욱더 끌어올려'

[게임플] 금일(19일) 넷마블이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이 게임은 슈퍼 히어로 집단 ‘오메가 플라이트’가 ‘컨버전스’로 인해 위기에 빠진 세계를 지켜 나가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MCU에서 수많은 팬들을 보유한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스킬과 전투 콘셉트 면에서 다양한 특성을 보유한 슈퍼 히어로를 육성해 보다 전략적이고 자유도 높은 전투를 펼칠 수 있다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 영상은 '오메가 플라이트' 요원들이 비밀 접선해 최근 지구에서 발생한 기이한 사건들을 브리핑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최근 영화 및 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배우 서이숙이 영상 내 주인공으로 등장해 재치있고 유머러스한 연기를 펼치는데, 브리핑 요원이 현실 세계과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세계가 연결되어 각종 현상을 설명하는 것이 인상적이다.

직접적으로 게임을 설명하지 않아도 게임 특성 및 인게임 전투 장면 등을 충분히 보여주고 특징을 각인시킨 만큼 시청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었다.

넷마블은 이번 영상 외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 넷마블TV를 통해 총 4편의 마블 퓨처 레볼루션 티저 영상을 선보였고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따라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올 하반기 중 글로벌(중국, 베트남 제외) 시장에 정식 출시하기 전까지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을 꾸준하게 선보일 전망이다.

무엇보다 마블 IP 최초 오픈월드 게임인 만큼 그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는 상황인데,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높은 완성도를 통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도 마블 IP의 인기를 보여줄 수 있을지 게이머들과 많은 팬들의 시선이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