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웹젠]

웹젠 – 모바일 신작 ‘뮤 아크엔젤2’가 주요 특징을 상징하는 내용을 담은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포켓몬코리아 – 패키지 신작 ‘포켓몬 유나이트’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21일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라인게임즈 – 패키지 게임 ‘가디언 크로니클’이 신규 마스터 ‘카린’과 가디언 ‘다로’를 추가하고, 새로운 스킨 ‘빛의 기사 데뉴아’, ‘추장 로슈’를 선보였다. 또한 신규 시즌을 맞아 경쟁전 및 협동전에 적용되는 맵을 변경했다.

썸에이지 – 모바일 RPG ‘디펜스 워: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 지원형 신규 차일드 ‘바리’와 필드 위 유닛을 불태우는 신규 레이드 보스 ‘푸른 그림자 월아’ 등이 업데이트됐다.

엑스아이아이 브레이브스 – 모바일 신작 ‘샤이닝 비욘드’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한국신스타임즈 – 모바일 RPG ‘소녀X헌터’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이 이어 갤럭시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미호요 –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29일 정식 출시한다고 공개했다.

디볼버 디지털 – 서부 개척 시대 보안관과 총잡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패키지 게임 ‘위어드 웨스트’가 올 가을 PC, PS4, 엑스박스 원 버전으로 출시된다고 알렸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가 1주년을 맞아 길드 레이드 신규 시즌 ‘배틀 스타디움’과 단편집 ‘설산 견문록’, 다시 보기 기능을 추가했다.

‘엘리온’이 올 가을 북미 및 유럽 지역 PC 온라인게임 시장 공략을 위해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두 번째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알렸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제2의 나라: 크로스월드’는 새로운 스토리와 즐길 거리를 담아낸 신규 에피소드 ‘전설의 고대 마인’, 킹덤원이 협력하는 ‘킹덤 던전’, 새 이마젠 불속성 ‘코나’와 나무속성 ‘포옹’을 업데이트했다.

‘세븐나이츠2’에 길드 레이드 ‘혼돈의 땅’에[서 사용가능한 제압기와 공포저항 스킬을 보유한 신규 전설 영웅 ‘폭멸의 검 지크’를 추가하고, PVE 콘텐츠 ‘무한의 탑’ 보통 난이도 최고층 확장 등을 도입했다.

‘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는 격투 게임 ‘데드 오어 얼라이브6’와 콜라보레이션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넥슨 – 온라인 RPG ‘천애명월도’가 지난해 오픈한 ‘연화’ 서버를 기존 ‘천하’ 서버와 통합한다고 알리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클로저스’에 2차 여름 업데이트로 신규 코스튬 ‘아쿠아블루 웨이브’를 추가하고, 여름 테마송 ‘아이스크림’을 공개했다.

‘카스온라인’은 쌍도끼를 합체해 질풍 같은 공격을 가하거나 무장을 소환하는 원거리 특수 기술 ‘흑영진극’과 ‘흑영와극’을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에픽 무기 ‘흑영쌍부’를 게임 내 추가했다.

그라비티 –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에 슈발츠발드 공화국 수도 지역을 배경하는 신규 시나리오 및 필드 ‘유노’와 함께 멀티 미로 ‘GATE1’, 신규 코스튬, 초월 레벨 상향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미지 제공 - 쿠카게임즈]

#기타 소식

쿠카게임즈 – 모바일 게임 ‘삼국지 전략판’이 BJ들이 모여 게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유튜브 토크쇼 콘텐츠 ‘슬기로운 막사생활’을 업로드했다.

유니아나 – 국내 게임 행사 ‘2021 플레이엑스포’에서 리듬 게임 대회 ‘비마니 마스터 코리아 스페셜 스테이지’가 18일에 진행된다고 알렸다.

넥슨 – 액티비전 블리자드와 월트 디즈니에서 역임했던 닉 반 다이크를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전략 책임가로 선임했다. 그는 글로벌 전략 수립부터 인수합병, 경영 개발, IP 관리 및 파트너십 등을 총괄할 예정이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