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넥슨]

넥슨 – PC 신작 ‘슈퍼피플’의 알파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해당 게임은 다양한 특성과 특화 스킬을 보유한 12종의 슈퍼솔저 중 하나를 플레이해 최후의 생존자가 되는 배틀로얄 형식의 게임이다.

위메이드 – 모바일 RPG ‘미르4’가 신규 서버 ‘용비02’를 오픈하고, 사냥 경험치를 증가시켜주는 신규 아이템 ‘성장의 마석’을 추가했다. 또한, 직업별 스킬 속도와 효과를 개선했다.

선데이토즈 – 모바일 게임 ‘애니팡4’가 1주년을 맞아 애니팡 캐릭터가 착용하면 플레이 중 특수 능력이 발동되는 신규 시스템 ‘코스튬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파우게임즈 – 모바일 RPG ‘킹덤: 전쟁의 불씨’는 전 세계 160여개 국을 대상으로 글로벌 원빌드를 정식 출시했다.

엔씨소프트 – 모바일 게임 ‘트릭스터M’이 게임 내 존재하는 ‘트레저 스팟’에서 발굴 시 응모권을 획득하고 당첨 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과 ‘교촌 발사믹 치킨’을 얻을 수 있는 ‘또왔(은)단닭’을 실시했다.

드림플레이게임즈 – 로그라이크를 기반으로 하는 카드배틀 게임 신작 ‘타이탄 슬레이어’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카카오게임즈 – 온라인 RPG ‘엘리온’이 28일 오픈을 앞둔 신규 서버 사전 예약을 시작하고, 카카오페이지 인기 웹톤 ‘이계 검왕 생존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빌리빌리 -모바일 게임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의 사전예약을 1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액토즈소프트 – 온라인 RPG ‘라테일’이 15주년 기념으로 메인 직업들의 각성 영상을 공개하고, 해당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2차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벨로프 –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신규 코스튬 ‘유격 조교’와 함께 망자의 혼을 하늘로 올려 보내는 ‘바리 의상’, 포스로 광선검을 조종해 공격하는 ‘시즈 라이트세이버’ 등 새로운 장비를 선보였다.

플레이위드 – 온라인 RPG ‘로한’이 여름맞이 이벤트와 함께 하반기 내 신규 종족 및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공개한다고 예고했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가 국내 서비스 600일을 맞아 신규 듀얼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 ‘로키’를 업데이트했다.

[이미지 제공 - 넷마블]

#기타 소식

넷마블 – 모바일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가 콘텐츠 영상을 제작할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선정될 경우, 콘텐츠 제작을 위한 리소스와 게임 재화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 차세대 게임 엔진 ‘언리얼 엔진5’에 추가된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솔루션 ‘루멘’을 이용해 높은 비주얼 퀄리티와 활용도를 겨루는 ‘언리얼 엔진5 루멘 챌린지’를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크래프톤 – 인도 디지털 생태계의 성장에 관심을 갖고 인도 최대 웹소설 플랫폼 ‘프라틸리피’에 4,500만 달러(한화 약 515억 원)을 투자했다고 공개했다.

쿠카게임즈 – 모바일 게임 ‘삼국지 전략판’이 이용자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하는 ‘삼전 서원 3기’를 20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BIC조직위 –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최초의 크루이자 유일한 오프라인 참관객인 ‘빅커넥터’를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