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크래프톤]

크래프톤 –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미래지향적인 전기차 브랜드 테슬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규 스킨 ‘테슬라 로드스터’, ‘사이버트럭’을 추가하고, 테슬라 슈퍼 공장이 등장하는 새 모드 ‘하이테크놀로지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코원 – 15년 이상 낚시 게임을 개발해온 퍼플오션과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해 3D 낚시게임 ‘피싱파트너’, 고래를 추적하는 ‘모비딕2’, 피싱훅의 차기작 ‘피싱 라이브’ 등을 선보인다고 공개했다.

넥슨 – 온라인 게임 ‘사이퍼즈’가 지난 9일 10주년 온라인 쇼케이스 ‘체인지’를 통해 여름 업데이트 계획으로 신규 전장 ‘인식의 틈’을 비롯한 다양한 변경점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게임빌 – 모바일 RPG ‘드래곤 블레이즈’에 적 1인에게 스킬 데미지를 통한 추가 피해를 주는 신규 세컨드임팩트 ‘엘 아스터’와 적 전체를 공격해 적들의 액티브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리는 ‘마르두크’를 선보였다.

반다이남코 – 수퍼로봇대전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신작 ‘슈퍼로봇대전 30’이 닌텐도 스위치, PS4, PC 스팀으로 10월 28일 발매한다고 알리고, PV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미지 제공 - 넥슨]

#기타 소식

넥슨-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가 지난 10일 일본 서비스를 앞두고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해 올 겨울에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펄어비스 – 모션 캡쳐 스튜디오, 3D 스캔 스튜디오, 폴리 레코딩을 갖춘 오디오실 등 게임 기술과 디자인 연구에 특화된 ‘펄어비스 아트센터’ 설립 계획을 발표했다.

인천테크노파크 – 한국부터 중국, 일본, 대만, 홍콩/마카오 등 각 지역 대표가 팀이 출전하는‘2021 인천 e스포츠 챌린지’의 프로 대회 ‘인천 챌린지 컵’이 17일에 개막한다고 알렸다.

크래프톤 – 인도 이용자들을 위해 개발한 ‘배틀그라운드 인도’가 출시 1주일만에 누적 이용자수 3,4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