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00만 명 달성 시 참여자 전원 인게임 재화 및 아이템 지급

[게임플] 넥슨은 6일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글로벌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올해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예정인 ‘코노스바 모바일’은 이세계로 넘어간 주인공의 대모험을 그리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독특하고 코믹한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하이퀄리티 일러스트와 Live2D 연출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코노스바 모바일은 이번에 사전 예약 누적 인원 수에 따라 총 5단계로 나눠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지급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최대 단계인 100만 명 달성 시 참여자 전원에게 ‘쿼츠’와 ‘스킬 포션 미니’, ‘스태미나 비프’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참여자 중 3,000명을 추첨해 원작 애니메이션 관람이 가능한 '티빙 프리미엄 이용권(1개월)',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1개월)', '라프텔 애니 멤버십(1개월)' 등을 선물해 정식 출시 전에 원작을 먼저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사전 예약 기간 중 공식 트위터 팔로워 수 2,000명 돌파 시 이용자 전원에게 ‘쿼츠(600개)’를 추가로 제공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세계에서 환생한다면 어떤 캐릭터로 환생할지 맞혀보는 테스트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애니메이션 상영관’을 오픈해 매주 4편씩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판과 자막판을 제공하고 있어 자유롭게 시청해 원작과 게임에 관심을 가질 수 있게끔 하고 있다.

이처럼 사전예약 초기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코노스바 모바일이 이용자들로부터 얼마나 많은 관심을 얻어낼 수 있을지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