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상위 장비 및 영혼 등 성장 콘텐츠 확대

[게임플] 룽투코리아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액션 판타지 MMORPG’용의기원’이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용자들이 기다리던 ‘22급 장비’가 추가됐다. ‘22급 장비’는 장비 수집, 각성과 합성에서도 함께 추가됐으며, 게이머들에게 끝없는 성장과 함께 강력함을 더해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용의기원’은 특별한 콘텐츠 중 하나인 ‘영혼’ 콘텐츠에서 여름 업데이트를 맞아 ‘신규 영혼’을 추가했다. ‘신규 영혼’은 강력한 영혼 연계 속성을 추가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부풀리고 있다.

이외에도 ‘스킬 해금’, ‘병기’ 전노와 방패, ‘탈것’, ‘인연’ 등심쇄 등 최고 등급을 확장하는 다양한 성장 콘텐츠가 여름을 맞아 도입됐다.

한편, 용의기원은 더운 여름 이용자들을 위해 업데이트 이후부터 3주동안 출석 이벤트 보상으로 매일 ‘귀속금화’, ‘뽑기권’, ‘랜덤 장비’ 및 ‘장비 조각 등 게임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다른 모바일 게임들과 동일하게 여름을 맞아 신규 업데이트를 도입한 용의기원이 이용자들에게 관심을 얻으며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