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부터 7일까지 신규 캐릭터 '매유진' 한정 획득 가능

[게임플] 룽투코리아는 2021년 첫 신작 ‘마이티 아레나’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무협 만화 ‘열혈강호’와 콜라보를 추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열혈강호’는 글로벌 단행본 600만부, 유료 다운로드 700만회 및 유료 구독 횟수 10억회 등 27년 동안 최정상을 지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베스트 셀러 무협만화이다.

이번 ‘열혈강호’와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만화 내에서 아름다운 외모로 인기가 높은 여성 캐릭터 ‘매유진’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유진’은 7월 1일부터 7월 7일까지 1주일 간 영웅 뽑기에서 한정 획득 가능하며, ‘영웅 선물’과 ‘승급 임무’를 통해 성능을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만화에 등장하는 무림 8대 기보 중 하나인 ‘현무파천궁’을 ‘매유진’의 전용 선기로 획득할 수 있다. 만화에서 ‘현무파천궁의 주인’이라 불리는 ‘매유진’이 게임에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하게 될지 많은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외에도 기존 10레벨까지 달성 가능했던 ‘수혼’의 레벨이 20레벨까지 확장됐으며, 최고 ‘수혼’ 레벨에 맞춰 일괄로 레벨 강화가 가능한 ‘수혼돌파’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한편, ‘마이티 아레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티 아레나’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