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 –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에 길드원들이 협력해서 보스를 차례로 격파해 나가는 신규 길드 콘텐츠 ‘길드 레이드’와 벤시나의 새로운 스킨 ‘혜성강타 돌로레인’을 업데이트했다.

웹젠 – 온라인 RPG ‘R2’가 7월 업데이트 예정인 ‘Expansion’과 함께 강화된 기존 콘텐츠들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를 실시했다.

‘뮤 아크엔젤’에 캐릭터 10차 전직 후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전직 시스템 ‘천사 화신’과 전직 퀘스트 ‘천사의 시련’ 등을 업데이트했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2’는 세븐나이츠의 달을 맞아 신규 펫 ‘파괴의 군주 에반’, ‘신검 에이스’ 등을 추가하고, 성장 던전의 최고 단계 확장, 신성력 및 잠재력, 계정 마스터리 최대 레벨 확장 등 업데이트를 도입했다.

넵튠 – 게임머니를 이용해 즐기는 스포츠 승부 예측 서비스 ‘따다’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게임빌 –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가 7월 여름 업데이트로 시그니처 스킬, 신규 콘텐츠, 영우 등을 공개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드래곤스카이’는 출시 3주년을 맞아 새로운 테마로 재탄생한 ‘드래곤 외형 도감’과 유저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 등을 선보였다.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이 신규 스페셜 모드 ‘혈투전’, ‘스펠전’, ‘미러전’과 함께 일부 몬스터의 여름버전 형상변환 등을 추가하는 시즌3 업데이트를 도입했다.

‘사커스피리츠’는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게임 내 등장하는 선수들의 능력치를 확인할 수 있는 ‘갤럭시 아카이브’와 아군의 공격력을 높여주는 신규 캐릭터 ‘벨라’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조이시티 – 모바일 게임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가 전 서버 상위 랭커들이 별도의 필드에서 전투를 벌이는 신규 콘텐츠 ‘세계 대해전’을 업데이트했다.

‘3on3 프리스타일’에 낮에는 의사, 밤에는 파티퀸으로 활동하는 신규 캐릭터 ‘카밀라’를 추가했다. 카밀라는 패스를 받은 뒤 토스하는 모션으로 슛을 던지는 ‘토스 슛’ 등 새로운 스킬을 보유했다.

[이미지 제공 - 라이엇게임즈]

#기타 소식

라이엇게임즈 – 멀티플렉스 프랜차이즈 CJ CGV와 업무 협약을 체결해 전국 11개관에 LCK 브랜드 상영관을 런칭해 롤파크를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한 특별 상영관 ‘스크린X’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레전드오브룬테라’가 매 시즌마다 개최하는 국제 e스포츠 대회 ‘시즌 토너먼트 플레이오프’를 26일 개최한다고 공개했다.

네오위즈 – 신작 ‘블레스 언리쉬드 PC’, ‘P의 거짓’, ‘아바 신규 프로젝트’를 함께 할 신규 개발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데브시스터즈 – 하반기 기업 성장 가속화를 위해 서버, 클라이언트, 기획, 스토리, 아트, 키즈 콘텐츠 제작, 웹툰 기획 등 분야에서 약 200명 정도의 인력 채용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그라비티 – 글로벌 메신저 ‘라인’에 라그나로크 대표 몬스터 포링을 활용한 신규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알렸다.

넥슨 –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첫 공식 리그 ‘2021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1’이 26일 개막한다고 발표했다.

‘피파 온라인4’ e스포츠대회 ‘EA 챔피언십 컵 섬머 2021’가 조 추첨 및 선수 드래프트 결과를 알리고 28일부터 그룹 스테이지를 시작한다.

롯데월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어트랙션 ‘월드 카트레이싱’이 전석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좋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 배우 마동석과 함께 제작한 단편영화 ‘그라운드 제로’를 26일 공개하고, 콜라보레이션을 개최해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액토즈소프트 – 온라인 RPG ‘라테일’이 15주년 기념 업데이트 ‘라붐’ 홍보 영상 ‘사전예약 편’을 업로드했다.

BIC조직위 – 전국의 게임 개발 인재들이 짧은 시간 안에 게임 프로토타입을 제작하는 ‘BIC 루키 게임잼’의 참가자를 7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이엔피게임즈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주관한 ‘서울 4대 미래성장산업 유망 선도기업’에 선정됐다고 알렸다.

쿠카게임즈 – 모바일 게임 ‘삼국진 전략판’이 다가오는 시즌3에 추가될 신규 장수 가후, 노숙, 학소 등을 공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