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 – 패키지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가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얼리 엑세스 버전을 출시했다. 해당 버전에선 4개의 챕터와 4종의 보스, 3종의 무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피싱마스터’는 투명한 푸른빛 물결과 녹색 숲이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고, 신규 어종 ‘클리오네’ 및 ‘레드 핀’ 등을 낚을 수 있는 새로운 낚시터 ‘왈츠 베일 폭포’를 업데이트했다.

코원 – 이영도 작가의 대표작 ‘드래곤라자’ IP를 기반으로 원작의 재미를 구현한 모바일 신작 ‘드래곤라자EX’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펄어비스 –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이 슈퍼카 브랜드 부가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부가티 디자인을 넣은 갑옷, 귀걸이, 마구 한정판을 선보였다.

라인게임즈 – 멀티플랫폼 게임 ‘스매시 레전드’에 마법 캐논으로 화염 폭탄을 투척해 원거리에서 적을 처치하는 신규 레전드 ‘플레어’와 친한 사람들과 즐기는 ‘친선전’, 캐릭터의 크기가 달라지는 ‘데스매치’ 등 새로운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반다이남코 – 패키지 게임 ‘성검전설 레전드 오브 마나’의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가 10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NHN – 온라인 보드게임 ‘신윷놀이2’ 모바일 버전이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해당 게임은 다양한 아이템과 찬스 기능으로 전략성을 강화하고, 전래 동화 속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넵튠 – 3분기 출시를 목표로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인 스포츠 승부 예측 서비스의 공식 명칭을 ‘따다’로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기타 소식

엔씨소프트 – 모바일 RPG ‘트릭스터M’이 출연진의 트릭스터M 캐릭터 육성 노하우와 게임 히스토리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 ‘다까발라방’을 11일에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가 새로운 아티스트 ‘영재’, ‘이펙스(EPEX)’, ‘걸스플랫닛999: 소녀대전’의 전용 플래닛을 오픈했다.

대전시립미술관 창작센터에서 열리는 ‘게임과 예술: 환상의 전조’ 전시회에 참여해 기업 가치를 담은 작품인 ‘엔씨 플레이’ 시리즈와 게임 데이터로 구현한 미디어 아트 ‘엔씨 아트 플레이’ 등을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데브시스터즈 – 자사의 대표 IP ‘쿠키런’ 게임 전체의 글로벌 다운로드 수가 1억 5,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히고, 향후 신작 ‘쿠키런: 오븐스매쉬’ 등 신작들로 기세를 더한다고 밝혔다.

액토즈소프트 - e스포츠 자회사 브이에스게임의 VSG TV가 주관하고 사이게임즈코리아가 후원하는 이벤트 대회 ‘섀도우 프렌즈 온라인 2021 2회’를 20일 개최한다고 발표하고, 14일까지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 알렸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정부의 백신 접종 정책에 참여하고 백신을 접종하는 임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백신 접종 휴가’에 동참한다고 발표했다.

한국개발자협회 – 고용노동부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도, 경기도 인적자원개발위원회와 함께 올해부터 진행하는 ‘2021 경기지역혁신 게임인재양성’의 교육생을 20일까지 추가모집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