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기존에 진행한 캐릭터 생성 서버 27개가 모두 마감돼 3개의 서버를 추가 증설했다고 발표했다.

넷마블 – 온라인 게임 ‘클럽 엠스타’가 10주년을 맞아 누적 출시 일수에 따라 플로라 체어, 불꽃놀이 포즈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했다. 또한 신규 펫 ‘웨딩마치 펫’, 새로운 작물 ‘스페셜 블루베리 젬’과 ‘스페셜 로즈 퍼퓸’을 추가했다.

반다이남코 - 패키지 게임 ‘스칼렛 스트링스’는 24일 출시를 앞두고 예약 판매를 9일부터 시작한다고 공개했다.

[이미지 제공 - 라이엇게임즈]

#기타 소식

라이엇게임즈 – 성승헌 캐스터와 김동준 해설 위원이 매주 모든 경기를 마친 뒤 실시간으로 진행하던 토크쇼 ‘선데이 나이트 LCK’가 이번 서머 스플릿부터 다시 시작된다고 발표했다.

한화생명e스포츠 – 문구 기업 모나미, 넷맙블록 완구업체 옥스포드와 함께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볼펜 세트 및 한화생명e스포츠 캠프를 모티브로 만든 블록 완구를 출시했다.

엔픽셀 – 모바일 RPG ‘그랑사가’가 네네치킨과 제휴를 진행해 게임 속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그랑사가 위대한 치킨 세트’ 3종을 선보였다.

엔씨소프트 –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가 글로벌 다운로드 1,000만을 돌파했다고 알렸다.

블리자드 – 온라인 게임 ‘하스스톤’이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을 위해 스트리머들이 벌이는 대결 ‘스트리머컵 통곡의 동굴 대전’을 8일부터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오버워치’가 역할 고정이 없는 자유 경쟁전을 기반으로 한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언리미티드’를 7일부터 개막해 4주간 진행한다고 공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