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게임빌 – 모바일 게임 ‘별이되어라!’에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주는 ‘테티스’와 자신과 아군의 공격력을 높여주는 ‘프란시스 롤로노아’의 신규 외형 컬렉션을 추가하고, PVE 콘텐츠 ‘영웅의 회랑’이 매달 초기화 되도록 개선했다.

베스파 – 폐허가 된 고양이 왕국 ‘캣토피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바일 신작 ‘캣토피아: 러쉬’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미지 제공 - 넥슨]

#기타 소식

넥슨 – 온라인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 대회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팀전 결승을 15일 개최한다고 알렸다.

웨이투빗 – 해외 게임 서비스 시장 확장을 위해 커뮤니케이션 앱 라인의 PC 온라인 게임 플랫폼 ‘라인 POD’와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데이터그랩 – 다양한 e스포츠 데이터를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는 e스포츠 플랫폼 ‘디스지지’의 오픈 베타서비스를 14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SIEK –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라인업에 새로운 색상인 미드나이트 블랙과 코스믹 레드가 합류한다고 공개했다.

릴리스게임즈 – 모바일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 공식 대회 ‘제 2회 코리안 오시리스 리그’ 16강 경기가 14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