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네오위즈 – 온라인 게임 ‘블레스 언리쉬드 PC’가 13일부터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를 앞두고 스팀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공개했다.

라인콩코리아 – 모바일 RPG ‘대항해의 길’이 시즌 2 3번째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신규 직업 ‘해적사냥꾼’의 티징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미지 제공 - 넥슨]

#기타 소식

넥슨 –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블랙핑크 지수, 라인프렌즈 간 협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벤트 대회 ‘2021 카림픽’이 지난 9일 개최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동아시아 지역 통합 e스포츠 대회 ‘펍지 위클리 시리즈’ 페이즈 1의 4주차 위클리 파이널 결과를 알리며 한국팀들이 상위권을 모두 석권했다고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에 아이돌 그룹 ‘브레이브걸스’와 ‘드리핀’이 합류하고, 아티스트와 팬들의 소통 공간인 플래닛을 24일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한화생명e스포츠 – 2021 LCK 스플링 스플릿 기간 동안 응원해준 팬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2021 한화생명 e스포츠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온라인 팬미팅을 2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 최종 합격 시 9주간 함께 근무하며 우수 수료자에게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입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2021년 채용 연계형 인턴 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이 이용자들의 숙련도에 맞게 게임의 콘텐츠와 플레이 방식, 전략 구성 등을 단계별로 파악할 수 있는 튜토리얼 영상 시리즈를 업로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