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프로야구, 컴투스 프로야구 등에서 선보이는 실시간 대전 글로벌 유저 마음 사로잡아

[게임플] 2021 국내 프로야구 시즌이 무르익으며 손바닥 안 야구게임의 열기도 함께 뜨거워지고 있다. 

최근 실시간 PvP 기반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면서 점점 발전해 나가는 만큼 경쟁의 재미를 더하고 있어 모바일 야구게임의 인기도 동반상승한 것이다.

특히,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실시간 대전 모드는 입문자가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연습 경기와 이를 토대로 실력을 쌓아 보상을 쟁취하는 해피 위크엔드를 제공해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이용자들과 불꽃 마구로 한판 승부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는 '글로벌 실시간 대전 모드'를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겜프야의 '글로벌 실시간 대전'은 '연습 경기'와 '해피 위크엔드' 두 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연습 경기'는 언제든 간편하게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실력을 겨뤄볼 수 있는 콘텐츠이며, '해피 위크엔드'는 주말마다 펼쳐지는 PvP 리그로 풍성한 보상을 쟁취하기 위한 뜨거운 경쟁이 펼쳐진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참여 보상은 물론 경기 결과 보상 외에도 팀 순위와 홈런, 탈삼진 기록에 따라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21 겜프야는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3이닝 동안 진행하던 실시간 대전을 1이닝으로 축소하고 보상을 확대했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권패 처리 규정도 새롭게 도입하고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2021 겜프야의 대표 콘텐츠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게임빌프로야구는 게임빌이 자체개발한 대표적인 비라이선스 야구게임이다. 귀여운 캐릭터와 마구 마타 등 판타스틱한 게임요소가 특징이며, 전 세계 야구 인기 지역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컴투스프로야구 2021" KBO 라이선스로 리얼한 한판 승부

컴투스 프로야구 2021은 새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이 직접 승부를 펼칠 수 있는 '실시간 대전' 모드를 도입했다. 

실시간 대전 모드는 이번 시즌에 최초로 도입된 요소로, 자신만의 필승조를 구축해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1대1 대결을 벌일 수 있다.

3이닝 동안 서로 공격과 수비를 교대하며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컴프야는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간 코드를 공유하여 친목 경기를 할 수 있는 '코드대전'을 도입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성을 끌어올리고 있다.

컴프야2021은 KBO 라이선스 기반의 대표적 야구게임으로 최첨단 모션 캡쳐를 통한 고도화된 그래픽과 물리엔진과 KBO 구단의 실제 응원가를 게임에 도입하며 높은 리얼리티를 구현했다. 

매주 선수들의 리그 성적 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를 활용해 실제 야구의 생생함을 게임 속에서 재현했다.

"MLB 퍼펙트이닝 2021" 승격전과 강등전으로 짜릿한 경쟁의 재미

글로벌 히트 브랜드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의 최신작 'MLB 퍼펙트 이닝 2021'은 '라이브 배틀'을 리뉴얼한 'PvP 리그'를 런칭했다.

기존 10단계로 구분되어 있던 등급이 6단계로 통합되었으며 랭킹 포인트에 따라 특정 구간에서 '승격 포인트전'과 '강등전'을 실시, 등급이 변경되는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치열한 경쟁의 묘미를 살렸다. 

또한, 기존 라이브 배틀 대비 매칭 밸런스를 개선하고 보상 수준을 상향한 것이 이용자들의 흥미를 돋우는 매개체로 작용했다.

이 게임은 대표적인 MLB 게임으로 올 시즌 신규 로스터 등 실제 메이저리그의 최신 데이터를 반영해 리얼리티를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MLB 라이선스를 십분 활용해 각 포지션에서 활약한 최고의 메이저리거들을 만나볼 수 있는 'ALL TIME BESTS' 카드가 추가되어 글로벌 야구 팬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