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컴투스]

컴투스 –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관심을 모은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이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

‘워너비챌린지’에 5월의 신부가 된 여주인공과 4인 4색의 매력으로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하우스 메이트들의 모습을 담은 신규 콘텐츠 ‘눈부신 봄날의 결혼식’을 선보였다.

웹젠 – 모바일 RPG ‘R2M’에 신규 사냥터 ‘변질된 늪’, ‘황천의 점령지’, ‘황천의 야영지’와 보스 몬스터 ‘바포메트의 환영’ 등을 만날 수 있는 새 지역 ‘일루미나의 성지’가 업데이트됐다. 또한, 매터리얼 합성 실패 시 합성 포인트를 지급하고, 영웅 스킬 강화 및 다중 강화 시스템 등이 도입됐다.

넥슨 –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은 신규 캐릭터로 아이돌 그룹 ‘브레이브걸스’를 추가하고, 신규 폭파미션 ‘백 어스’를 업데이트했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모두의 마블’에 보드판 라인의 수로를 열어 작물을 키우고 열매를 생산하는 신규 맵 ‘과수원’과 챕터별 다양한 캐릭터와 맵이 등장하는 ‘스테이지 모드’를 선보였다.

‘킹오브파이터 올스타’가 신규 보스 신드롬 파이터 ‘크리저리드’와 ‘기스 하워드’를 추가하고, 다른 이용자와 협동 플레이가 요구되는 새로운 강림던전 ‘오로치X오로치’를 업데이트했다.

블리자드 – 온라인 게임 ‘하스스톤’의 자동 전투 게임 모드 ‘전장’은 신규 하수인 종족 ‘가시멧돼지’와 새로운 영웅 ‘자이렐라’, ‘죽음예언자 블랙쏜’, ‘볼진’ 등을 추가했다.

썸에이지 – 모바일 RPG ‘데카론M’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펄어비스 – 온라인 게임 ‘섀도우 아레나’에 기존 상점에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아도 의상과 무기 스킨 재료, 부스터, 프로필 아이콘 등을 얻을 수 있는 ‘지원품 상자’를 도입했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자신의 공격력은 낮지만 물리 공격력이 높은 아군을 강화하고 아군 전체를 마법 무효화 배리어로 보호하는 신규 캐릭터 ‘유니’를 업데이트했다.

반다이남코 – 레그 스트랩으로 조이콘을 다리에 장착해 전신을 활용한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패밀리 트레이너’가 발매됐다.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기타 소식

엔씨소프트 – K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가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과 현장 관람 방식으로 강다니엘의 팬파티 ‘디어 마이 디’를 16일 개최한다고 알렸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5월 4일부터 5월 8일까지 앱을 통해 응모해야 한다.

크래프톤 –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 4’가 6월 10일부터 27일까지 총 3주간 아시사, 아시아퍼시픽, 유럽, 아메리카 등 총 4개 지역으로 나눠 진행한다고 공개했다.

플레이위드 – PC방 서비스 ‘스팀 PC 카페’가 5월 6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클론 드론 인 더 덴져존’, ‘퓨리 언리쉬드’, ‘헬로 네이버’ 등 3종의 게임을 신규 라인업으로 공개했다.

유니티 – 건축, 엔지니어링 및 건설 업계를 위한 실시간 3D 건축 정보 모델 솔루션 ‘유니티 리플렉트’를 보강한 ‘유니티 리플렉트 리뷰’와 ‘유니티 리플렉트 디벨롭’을 출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