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 모바일 신작 ‘프로야구 H3’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크로스플랫폼 퍼플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게임빌 – 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가 네이버 인기 웹툰 ‘스위트홈’과 콜라보레이션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데브시스터즈 – 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이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스트게임즈 – 모바일 RPG ‘카발 모바일’은 필리핀 게임 퍼블리셔 플레이 파크와 필리핀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개했다.

반다이남코 – 비행 슈팅 게임 ‘에이스컴뱃7: 스카이즈 언노운’이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한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25주년 기념 DLC – 실험기 시리즈’를 2021년 봄에 발매한다고 알렸다.

펄어비스 – 모바일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에 소검과 수리검을 주무기, 보조무기로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 ‘쿠노이치’의 사전생성 이벤트를 시작했다.

세븐파이러츠 – 모바일 RPG ‘논스톱게임’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그라비티 –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빠르고 쉽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신규 의뢰를 받을 수 있는 ‘낙원단 상급 의뢰 게시판’ 추가, 낙원단 장비 지급 퀘스트 간소화 등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넥슨 –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에 모든 아군에게 최대 체력에 비례한 방어막과 방어막이 유지되는 동안 상성 피해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신규 오퍼레이터 ‘시그마’를 업데이트했다.

[이미지 제공 - 라이엇게임즈]

#기타 소식

라이엇게임즈 – LCK에서 빼어난 활약을 보여준 선수와 코칭 스태프를 선정하는 LCK 어워드가 정규 리그 MVP, 플레이어 오브 더 스플릿, 올 LCK 퍼스트 팀 등 다양한 분야의 수상자를 공개했다.

‘전략전 팀 전투’의 국제 e스포츠 대회 ‘TFT 운명 월드 챔피언십’이 7일부터 사흘 동안 전 세계 8개 지역 대표 선수들과 함께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에픽게임즈 – 그래픽 업계를 위한 최신 기술 동향과 정보를 제공해 온 국내 컴퓨터 그래픽 컨퍼런스 ‘코리아 그래픽스 2021’에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디지털 트윈 및 언택트 시대 준비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웹젠 – 성남시청소년재단과 협력하는 청소년 교육사업 ‘청소년 코딩공작소 with 웹젠’을 열린 활동공간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