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넥슨]

넥슨 – 온라인 게임 ‘사이퍼즈’에 71번째 신규 능력자이자 강한 수압으로 날카롭게 물을 쏘아 적을 공격하는 신규 근거리 캐릭터 ‘케니스 하트’를 게임 내 업데이트했다.

유주게임즈코리아 – 모바일 신작 ‘삼국지혼’이 13일 정식 출시를 발표하고, 12일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웹젠 – 모바일 RPG ‘R2M’이 8일 업데이트될 신규 서버를 예고했다. 신규 서버는 기존 서버들과 다르게 캐릭터 성장 상황에 따라 추후 공성전과 스팟전이 추가된다.

반다이남코 – 닌텐도 스위치용 게임 ‘틀린 그림 찾기 전집 – 우뇌의 달인’의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가 7일부터 시작된다고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 모바일 신작 ‘프로야구 H3’가 6일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퍼플을 통해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기타 소식

게임빌 – 컴투스, 게임빌컴투스플랫폼과 함께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사업PM, 마케팅 등 12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5일부터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크래프톤 –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가 동아시아 지역 통합 e스포츠 대회 ‘펍지 위클리 시리즈’ 페이즈1이 14일부터 5월 23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한국부터 일본, 차이니즈 타이페이, 홍콩/마카오 등 4개 지역이 대결한다고 공개했다.

에픽게임즈 – 게임의 다운로드 크기를 줄이고, 레벨을 빠르게 로드해 대역폭에 드는 비용을 절약하며 게임 다운로드 시간을 줄이는 압축 기술 솔루션 ‘우들’의 최신 기술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