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가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신규 캐릭터 ‘우즈키’를 선보였다.

현재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신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추후 국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스테이지와 시련의 탑에 소탕 기능을 추가하고, 정예 스테이지의 상위 난이도 '극 정예'를 업데이트했다.

라이엇게임즈 - 모바일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 리프트'가 두 번째 시즌의 개막을 기념해 신규 모드 '칼바람 나락'과 새 챔피언 '갈리오', '람머스' 등을 추가하고, 신규 기능 ‘포지션 선택’ 등을 도입했다.

넷마블 – 모바일 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첫 전설 난이도를 보유한 신규 던전 ‘잊혀진 무덤’과 등급과 종류가 동일한 장비를 재료로 사용해 장비에 설정된 능력치를 강화하는 장비 성장 요소 ‘축복’을 업데이트했다.

밸로프 – 온라인 FPS ‘블랙스쿼드’가 자체 플랫폼 VFUN을 통해 한국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제한된 탄창 수를 가지고 상대를 잡아 탄창을 보급하며 싸우는 신규 콘텐츠 ‘보급습격’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는 위나라의 맹장 장료의 초울을 추가했다. 장료는 초월을 통해 짊어진 창을 적 한명에게 날려 봉인하고 꿰뚫는 스킬 ‘호랑이 봉인’을 사용 가능하다.

웹젠 – 모바일 RPG ‘뮤 아크엔젤’이 높은 대미지로 적들의 사기를 꺾고, 다양한 버프 스킬을 사용해 아군의 전투력을 보강하는 신규 캐릭터 ‘다크로드’를 공개했다. 또한, 길드원간의 협력을 강화하는 길드 콘텐츠 ‘의뢰’와 희귀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신비 상인을 추가했다.

하루엔터테인먼트 – 모바일 게임 ‘서클 Re: 홍월침식’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모든 마켓으로 정식 출시했다.

[이미지 제공 - 라이엇게임즈]

#기타 소식

라이엇게임즈 - 온라인 FPS '발로란트'가 2021년 최강자를 가리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발로란트 챔피언스'의 진출 및 진행 방법과 일정을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는 4월 17일 아이돌그룹 CIX 팬파티를 예고하고, 참가자 응모를 4월 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액면분할 및 최형규 사외이사, 홍성주 상근감사 선임을 비롯해 이사 및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이 모두 원안대로 통과됐다.

크래프톤 –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대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의 변경된 대회 진행 방식과 함께 연간 대회 일정을 발표했다.

컴투스 –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 2021 시즌 KBO 리그를 전망하는 설문을 진행하고 그 결과를 공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