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 크로스플랫폼 신작 ‘스매시레전드’가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희망자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네오위즈 – 모바일 게임 ‘기타소녀’가 새로운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지역 ‘은빛 고등학교’와 호감도를 통해 팔로워들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새 시스템 ‘팔로워 호감도’를 업데이트했다.

선데이토즈 –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캐릭터 ‘BT21’을 활용해 개발한 모바일 퍼즐 게임 ‘BT21 팝스타’가 아시아 시장에 출시됐다.

라이엇게임즈 – 모바일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에 다이애나, 레오나, 판테온 3종의 신규 챔피언과 함께 새로운 스킨이 업데이트됐다.

넥슨 –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는 게임 스토리 내 악역으로 등장하는 캐릭터 ‘리플레이서 킹’, ‘리플레이서 퀸’, ‘리플레이서 나이트’를 신규 유닛으로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전방의 적 하나에게 높은 피해를 입히는 필살기 ‘초전력 전개 프린세스 스트라이크’를 보유한 신규 캐릭터 ‘페코린느(프린세스)’ 등을 추가했다.

게임빌 – 모바일 RPG ‘드래곤 블레이즈’에 신규 세력 ‘하이든’과 새로운 모험지역 ‘코랄’을 통해 세계관을 확장하고, 상위 등급 장비와 다양한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새 콘텐츠 ‘오디세이 공격대’ 등을 도입했다.

반다이남코 – 4월 1일 PS5와 PS4로 출시 예정인 신작 ‘아웃라이더스’의 패키지 예약 판매가 18일부터 시작된다고 공개했다.

게임나우 – 애니메이션 ‘원펀맨’의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모바일 게임 ‘원펀맨: 최강의 남자’가 정식 출시했다.

R2게임즈 – 임원희가 홍보모델로 활동한 모바일 RPG ‘쾌남본좌’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이미지 제공 - 유니티]

#기타 소식

유니티 – 건축, 엔지니어링 및 건설 업계가 증강현실을 이용한 시각화와 협업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업 비주얼라이브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미호요 – 모바일 게임 ‘붕괴3rd’ 속 캐릭터 브로냐 자이칙과 제레 발레리의 이야기를 담은 외전 코믹스 ‘감해 편’이 온라인 서점에 정식 입점했다고 발표했다.

투디씨 – 모바일 신작 ‘반만 남은 세계’가 게임 속 캐릭터를 연기한 성우들의 녹음 현장을 담아낸 성우 더빙 스케치 영상을 업로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