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엔트런스]

엔트런스 - 모바일 RPG 'DK모바일:영웅의 귀환'이 15일부터 19일까지 당첨자 대상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워게이밍 – 온라인 게임 ‘월드오브탱크’가 지아이조(G.I.Joe)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특정 전차에 적용할 수 있는 신규 3D 스타일을 추가했다. 또한 배틀 패스 시즌 4를 새롭게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미지 제공 - 그라비티]

#기타 소식

그라비티 – 모바일 신작 ‘라그나로크: 라비린스’가 새롭게 구축한 그라비티 방송실을 통해 게임 발표 및 매체 질의 응답을 진행하는 온라인 간담회 ‘라이브 기자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엔씨소프트 – ‘유니버스’가 아이돌 그룹 AB6IX 멤버 중 한 명과 1대1 영상 통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언택트 행사 ‘AB6IX 파자마 파티’를 4월 3일 개최한다고 알리고, 22일부터 26일까지 참여신청을 받는다고 발표했다.

크래프톤 –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이 4주차 경기를 모두 마치고, 북아메리카의 제니스 게이밍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국내 팀 중에선 T1이 9위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중이다.

마이크로소프트 – Xbox 스토어 및 Xbox 게임패스 앱에서 게임이 지원하는 언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도입했다.

넷마블 – 지난해 6월부터 올해 1월까지 실시한 미래 게임 인재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 ‘게임아카데미’ 5기의 수료식을 지난 13일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됐다.

스마일게이트 –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이 어렵고 놀거리가 부족해진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일상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한 1,200만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파랑새나눔터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