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감으로 글로벌 게이머들의 시선 주목시켜

[게임플] 금일(2일) 라인게임즈가 개발 관계사 '5민랩'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스매시 레전드'의 공식 프로모션 영상(PV)을 공개했다.

이 게임은 멀티플레이를 통한 PvP를 바탕으로 직관적인 플레이와 간편한 조작감 등의 특성을 통해 게임을 좋아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0초 분량의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캐주얼 감성의 3D 그래픽으로 표현된 전장과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을 비롯해 각각의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스킬을 엿볼 수 있는 플레이 장면을 담아내면서 '스매시 레전드'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캐릭터뿐만 아니라 맵도 시선을 주목시켰다. 낙사 개념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 맵에서 서로 밀어내 떨어뜨리고 그 상황에서 스킬을 사용해 빠져나오는 장면은 보는 사람도 짜릿하게 만드는 장면이었다. 

현재 라인게임즈는 '스매시 레전드'를 모바일과 PC 스팀 플랫폼으로 동시 개발 중이며, 각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이용자 취향에 따른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한 만큼 금일부터 영국,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덴마크 등 유럽 5개국에서 진행되는 소프트 론칭을 시작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며, 올해 안으로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에서 본격적인 서비스를 전개할 계획이다.

지난해 '베리드 스타즈'로 콘솔 영역에서 좋은 성과를 기록하고 '엑소스 히어로즈'의 인기를 한층 더 끌어올린 라인게임즈가 2021년 첫 걸음으로 내세운 스매시 레전드'.

최근 남녀노소 구분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그래픽 게임의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나날이 상승하는 상황인 만큼 스매시 레전드의 아기자기한 3D 그래픽이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만족감을 심어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