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 –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마족의 도움으로 고가의 폭탄 재료를 수집하고, 만들어 주무기로 활용하는 ‘하이드리퍼’ 소속 신규 영웅 ‘칩’을 출시했다. 칩은 적 전체에게 관통 물리 피해를 주면서 회복 흡수 효과를 부여하는 스킬을 사용한다.

펄어비스 – 배틀로얄 게임 ‘섀도우 아레나’의 영웅 ‘바리와 흑랑’, ‘육도의 수라’를 3인 1팀 체제인 트리오 모드에 맞게 리메이크를 실시했다.

반다이남코 – 닌텐도 스위치용 게임 ‘틀린 그림 찾기 전집 -우뇌의 달인-’이 4월 22일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기타 소식

게임빌 – 모바일 게임 ‘빛의 계승자’가 런칭 3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의 의견을 듣고 개발자가 직접 출연해 실시간으로 피드백하는 ‘무엇이든 말해보살’ 프로젝트를 지난 5일부터 시작해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쿠카게임즈 – 모바일 신작 ‘삼국지 전략판’이 홍보모델 성동일, 김성균, 최무성이 참여한 홍보 영상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투디씨 – 모바일 게임 ‘반만 남은 세계’가 3월 사전예약을 예고하는 신규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에픽게임즈 – 온라인 게임 ‘포트나이트’가 게임 내 콘텐츠인 파티로얄을 통해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들을 관람할 수 있는 영화제인 ‘쇼트나이트’를 21일부터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