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비, 수상비, 초월권무 등 블소2의 핵심 전투 방식을 재미있게 풀어내 웃음 선사

[게임플]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 '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가 구글 플레이와 공동 제작한 신규 광고 영상을 금일(19일) 공개했다.

신규 광고는 종합격투선수 겸 예능인 '김동현'이 광고에 출연해 블소2의 무공을 재치 있게 시연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용자는 블소2의 주요 무공을 소재로 제작된 3종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고에서 소개된 무공은 천상비(하늘을 나는 경공), 수상비(물 위를 질주하는 경공), 초월권무(빠른 속도로 이동하며 공격하는 무공)다.

김동현은 초월권무를 도우미와 함께 샌드백 양쪽에서 치는 방식, 수싱비를 철봉에 매달려 걷는 방식, 천상비를 바퀴 달린 의자 2개 위에서 앞으로 밀어내는 방식으로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광고를 본 게이머들은 "무공에 진심인 남자", "이건 좀 웃기네", "김동현 섭외 잘했다", "김동현 연기가 많이 늘었다",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블소2는 2월 9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한 이용자들은 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게 된다.

2021년 엔씨소프트의 첫 번째 플래그십 IP 신작이자, 국내 게이머들 사이에서 2021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힌 블소2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출시 전 기대감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과연 블소2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1, 2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리니지 모바일 형제와 나란히 설 수 있을지, 아니면 리니지 모바일 형제를 뛰어넘어 새로운 구도를 형성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