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베스파]

베스파 –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에 자신의 체력이 높아질수록 공격력과 아군 보호 능력이 증가하고, 전방에 위치한 적들을 공격하는 능력을 지닌 신규 캐릭터 ‘샤크메’를 추가하고, 체이스와 세리아, 로이의 영웅 밸런스 조정 등을 실시했다.

네오위즈 – 온라인 RPG ‘블레스 언리쉬드’가 글로벌 지역에서만 지원하던 스팀 서비스를 한국 지역에도 오픈해 이용자들의 편의성과 선택권을 넓히고, CBT 피드백을 바탕으로 PC 환경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썸에이지 – PC 온라인 게임 ‘데카론’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신작 ‘데카론M’이 공식 채널을 통해 세계관을 소개하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반다이남코 – 패키지 게임 ‘마블 어벤져스’가 차세대 콘솔 PS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 버전 발매 소식과 함께 호크아이의 이야기와 함께 조종할 수 있는 신규 DLC ‘마블 어벤져스 작전: 호크아이 – 불완전한 미래’를 공개했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는 G 포인트 및 스킬 포인트 트레이너들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신규 콘텐츠 ‘G/S 샵’과 보유하지 않은 레전드 트레이너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용 트레이너 시스템’ 등의 업데이트를 도입했다.

넷마블 –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16일 진행한 1주년 업데이트 이후 미국, 프랑스, 독일 등 글로벌 주요 국가들의 애플 앱스토어 매출 재도약에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쿠카게임즈 – 모바일 신작 ‘삼국지 전략판’이 사전예약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알리며, 24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넥슨]

#기타 소식

넥슨 –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가 신한은행과 e스포츠 대회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타이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대회 기간 동안 생방송을 비롯해 경기 트랙 전광판, 웹사이트 채널 등에서 신한은행을 알릴 예정이다.

네오위즈 – 모바일 캐주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개발사 ‘스티키핸즈’의 지분을 60% 취득하며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엔씨소프트 – 윤종신, 김필 등 국내 뮤직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새로운 시작을 앞둔 3월에 맞춰 응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신규 음원 ‘피버뮤직 2021 Fly High’를 공개했다.

컴투스 –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1’에 도전할 수 있는 선수 선발 기준을 발표했다. 각 이용자는 해당 대회에 참여하기 위해서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 시즌 16과 17에서 상위권 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기업 엑솔라코리아가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임원사인 부화장사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