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게임빌 – 모바일 신작 ‘프로젝트 카스 고’가 3월 23일 글로벌 정식 출시를 실시한다고 예고했다.

펄어비스 – 모바일 RPG ‘검은사막 모바일’이 혹한의 불꽃을 품은 가디언의 각성 클래스 ‘솔라리스’의 22일 출시를 예고하고, 혼돈 나이트메어 지역 신규 우두머리 ‘마그람’을 업데이트했다.

선데이토즈 – 라인프렌즈의 캐릭터 ‘BT21’ IP를 활용한 모바일 퍼즐 게임 ‘BT21 팝스타’가 일본 및 아시아 지역 대상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고 발표했다.

넥슨 –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츄파춥스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해 막대사탕에 앉아 달릴 수 있는 신규 카트 ‘츄파춥스 롤리카’와 함께 ‘츄파춥스X카러플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카운터사이드’가 1주년 업데이트로 추가한 메인 스토리 ‘메인스트림 EP.6’의 신규 에피소드를 추가하고, 새로운 팀 ‘크로넨워스 인형극단’의 소속된 서포터 클래스 캐릭터 ‘하랍’을 업데이트했다.

넷마블 – 모바일 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실시간으로 전 서버 이용자들과 진행하는 일대일 PVP 콘텐츠 ‘투기장’을 선보였다. 또한, 180레벨 신규 등급 장비 ‘신화 배경 세트 장비’와 최대 레벨을 달성한 소울링커 장비 4개를 신화 등급으로 각성하는 ‘소울링커 장비 각성’ 시스템 등을 도입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는 촉한의 오호장군 중 한 명인 마초의 초월을 추가했다. 마초는 초월 시 모든 상태 이상 면역과 전방 넓은 범위를 연속해서 찌르는 초월 스킬 ‘광아 극쐐기난무’를 획득한다.

컴투스 – 모바일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에 최대 25명의 길드원이 힘을 합쳐 다른 길드와 승부를 겨루는 신규 길드 콘텐츠 ‘길드전’을 추가하고, PVP 콘텐츠 ‘투기장’의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미지 제공 - 하스스톤]

#기타 소식

블리자드 – 온라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최상위 대회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의 2021년 운영 정보를 공개했다. 해당 대회는 매 시즌마다 8주간 획득한 점수에 따라 플레이오프 진출, 그랜드마스터 강등 등이 결정된다.

에픽게임즈 – CJ ENM과 방송 및 영화 제작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사 간 프로그램 교류를 통해 차세대 실감콘텐츠 산업의 발전을 도모할 계획임을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