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넥슨]

넥슨 – 바람의나라: 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운터사이드, 클로저스, 엘소드 등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에서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엔씨소프트 – 지난 8일 사전예약을 실시한 모바일 신작 ‘프로야구 H3’가 일주일만에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 온라인 게임 ‘하운즈 리로드’에 메가데스 총기 초월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베히모스 COOP 자동 스나이퍼 라이플’을 비롯한 10종의 신규 총기와 함께 새로운 부속품을 획득할 수 있는 메인 미션을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아군의 전투력을 높이고 도발과 지속 회복을 통해 전투를 지원하는 신규 캐릭터 ‘콧코로(새해)’를 추가했다. 또한, 메인스토리 및 최고 레벨을 확장했다.

에이스게임즈 – 타워 디펜스 장르를 기반으로 반란군에 맞서 용족의 공주를 지키는 것이 목표인 모바일 신작 ‘에이스 디펜더’가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미지 제공 - 블리자드]

#기타 소식

에픽게임즈 – 디지털 휴먼을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는 클라우드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 ‘메타휴먼 크리에이터’를 발표했다.

블리자드 - 20일부터 시작되는 게임 행사 ‘블리즈컨라인’의 세부 일정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해당 세부 일정을 확인하고 자신이 원하는 시간 대에 방송을 시청하는 것이 가능하다.

크래프톤 –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S’의 1주차 결과를 발표해 아프리카 프릭스가 1위를 차지했다고 알렸다.

쿠카게임즈 – 모바일 신작 ‘삼국지 전략판’이 배우 성동일, 김성균, 최무성을 홍보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엔터프리뉴어게임 – 톱스타에서 퇴출당한 후, 다시 태어나 여신으로 거듭나는 스토리를 담은모바일 신작 ‘라이브 여신’이 홍보모델로 배우 김혜윤을 선정했다고 공개했다.

T1 –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함께 제작한 ‘나이키 X T1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T1 공식 스프링 유니폼 저지, 자켓, 바지, 크루넥 등 총 5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 국내 게임사를 대상으로 글로벌 서비스 지원 목적으로 설립된 엑싸이엔엠과 한국모바일게임산업 발전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