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넵튠]

님블뉴런 – 온라인 게임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에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시키는 신규 시스템 ‘스킨 시스템’과 청소부의 외형을 가진 살인 청부업자 콘셉트를 지닌 22번째 신규 캐릭터 ‘루크’를 업데이트했다.

선데이토즈 – 모바일 게임 ‘애니팡3’가 다양한 물고기를 포획한 점수로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콘텐츠 ‘도전! 낚시왕’이 바다를 무대로 놀래미, 참돔, 개복치 등 다양한 생물들을 낚으며 경쟁하도록 개편했다.

반다이남코 – 26일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신작 ‘브레이브 디폴트2’의 패키지 버전이 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위메이드 – 모바일 RPG ‘미르4’는 이용자들의 원활한 성장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지역의 미궁과 비곡에 위치한 세 번째 비도 이름을 은도로 변경했다. 또한, 자동 전투 시 파티원의 체력에 따라 회복술과 대회복술을 자동으로 사용하는 기능과 신규 펫을 업데이트했다.

조이시티 –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2’에 무녀 콘셉트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포지션이 가능한 신규 캐릭터 ‘나리’를 추가했다.

‘히어로볼Z’는 각 협회가 2개의 세력으로 나눠 거점을 점령하는 신규 콘텐츠 ‘협회 세력전’을 업데이트하고, 협회 레이드 및 아레나 시즌을 개편했다.

카카오게임즈 – 온라인 RPG ‘엘리온’에 양손검을 사용한 연계 스킬과 폭주 스킬을 사용해 자신의 공격속도와 파괴력을 높이는 신규 직업 ‘슬레이어’를 업데이트했다.

그라비티 –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신규 프리셋 기능을 추가해 프리셋 교체 시 착용하고 있는 의상 아이템도 함께 교체되도록 변경했다. 또한, 다른 이용자들의 장비 보기 기능을 도입해 이용자들의 장비 및 강화 상태 등을 확인 가능해졌다.

[이미지 제공 - 카카오게임즈]

#기타 소식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이후 이용자들이 실제 플레이하면서 만나볼 수 있는 마을을 여행하는 콘셉트로 제작된 ‘테마기행 – 북유럽 신화 속으로’를 공개했다.

펄어비스 –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이 PVP 콘텐츠 ‘아르샤의 창 캐릭터 최강자전’을 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결투 그룹을 캐릭터별로 묶어 4명이 한 그룹을 이뤄 생존한 1인만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수 있다.

쿠카게임즈 – 모바일 신작 ‘삼국지 전략판’이 출시를 앞두고 게임 플레이를 엿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을 업로드했다.

넷마블 – 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 앱애니가 선정하는 ‘2021년 상위 52위 퍼블리셔 어워드’에서 8위를 차지해 6년 연속 TOP 10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컴투스 – 사전예약 진행중인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이 최근 게임 개발 추진 상황과 계획을 담은 개발자 영상을 공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