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출시 3주년을 기념해 근접한 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주고, 넓은 범위를 공격하거나 다양한 연계를 펼치는 신규 SS 캐릭터 ‘라피스’를 공개했다.

네오위즈 – 모바일 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즈: 택틱스 워’에 적의 강화 효과 보유 상황에 따라 강한 데미지를 주는 것이 가능한 신규 캐릭터 ‘백호’와 새로운 룬 ‘수호’를 비롯해 다양한 룬을 얻을 수 있는 새 룬 던전 ‘무저갱의 감옥’ 등을 업데이트했다.

웹젠 –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이 아이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여러 등급의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상을 얻는 신규 콘텐츠 ‘마룡 침입’과 캐릭터의 성장을 돕는 ‘마신의 칼날’을 업데이트했다.

넷마블 – 온라인 게임 ‘클럽 엠스타’에 양털 버킷햇, 머플러, 뽀글이 롱 코트, 양털 워커 부츠 등 신규 외형 아이템과 함께 새 음원 5곡을 선보였다.

스카이엔터테인먼트 – 작년 11월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 게임 ‘썸머코드’의 iOS 버전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게임빌 – 모바일 RPG ‘드래곤 블레이즈’가 아군의 체력을 회복하고, 적 전체를 공격하는 신규 퍼스트임팩트 ‘첸’과 ‘블랙헤븐’의 외형 컬렉션을 공개하고, 길드 모험 훈련장 추가 및 초월 칼리돈 등의 편의성 개선을 진행했다.

워게이밍 – 온라인 게임 ‘월드오브탱크’는 올해 첫 업데이트로 4대의 이탈리아 중전차를 새롭게 추가하고, 기존의 소대 시스템의 효율과 편의성을 개선했다고 발표했다.

[이미지 제공 - 요스타]

#기타 소식

요스타 –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의 인기 캐릭터 ‘W’의 테마곡인 ‘Renegade’가 할리우드 미디어 음악 시상식에서 비디오 게임 베스트 오리지널 음악상 후보에 올랐다고 밝혔다.

2DC – 모바일 신작 ‘반만 남은 세계’에서 만나볼 수 있는 8명의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와 OST를 노래한 가수를 공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