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 –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가 나이트크로우 소속 영웅 ‘오를리’의 신화각성을 도입하고, 각성 강화한 ‘스킬 옵션 전용 장비’의 기능을 변환할 수 있는 ‘전용 장비 변환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그라비티 – 자회사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퍼즐앤드래곤’이 가면라이더와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신규 캐릭터 ‘가면라이더 세이버’, ‘가면라이더 블레이즈’, ‘가면라이더 오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반다이남코 – 신작 ‘리틀 나이트메어2’가 PS4 및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를 27일부터 실시한다고 공개했다.

[이미지 제공 - 엔픽셀]

#기타 소식

엔픽셀 – 모바일 신작 ‘그랑사가’가 출시까지 하루 남기고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일대에서 옥외광고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버디크러시’가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게임 내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시네마틱 영상을 공식 채널에 업로드했다.

크래프톤 –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동아시아 지역 통합 e스포츠 대회 ‘펍지 위클리 시리즈’의 프리시즌이 아프리카 프릭스의 우승으로 마무리됐다고 발표했다.

샌드박스게이밍 – 창단 초창기부터 팀을 이끌어 온 정회윤 팀장을 단장으로 임명하고, 국내 e스포츠 명문 게임단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전략과 브랜드 마케팅 등 게임단의 사업 전바늘 총괄하는 CSO 자리에 정인모를 선임했다.

네시삼십삼분 – 올해 다수의 모바일 신작 출시를 앞두고 2021 상반기 개발 인재 공개 모집을 진행해 클라이언트, 서버, 아트 디렉터, 2D 애니메이터, 원화가 등 다양한 분야의 직군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