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 모바일 RPG ‘리니지M’이 마법사 클래스를 개선하는 업데이트 ‘다크 매지션’의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마법사 클래스 신규 스킬과 함께 ‘질서의 연금 시스템’, ‘아인하사드의 축복 개선’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넥슨 –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가 서비스 3주년을 맞아 21일부터 2월 17일까지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성수-노을꽃 코스튬 세트’를 비롯해 칭호 및 재화 등 6가지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알렸다.

펄어비스 – 배틀로얄 게임 ‘섀도우 아레나’는 기존 영웅 ‘벤슬라’의 지원형 특성을 강화해 리메이크를 실시했다. 이번 리메이크로 벤슬라는 주변 팀원에게 방어력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신성 방벽’, 아군 회복 능력을 지닌 ‘빛의 심판’ 등을 사용한다.

넷마블 –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2’가 신규 시나리오 ‘부활한 빛, 그리고 천둥의 여정’과 이와 관련된 새로운 영웅 2종의 실루엣을 공개하며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라인게임즈 – 모바일 게임 ‘엑소스 히어로즈’에 3인조 아이돌 그룹 ‘시너지2’ 멤버 리피의 전용 스킨 ‘아스트랄 아이돌 리피’를 공개했다.

네오위즈 –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가 여러 난이도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격파해 나가는 PVE 콘텐츠 ‘혼돈의 문’ 세 번째 시즌을 업데이트했다. 해당 콘텐츠를 즐기면 신규 용병 ‘옵스큐러스 옥토 네루아’와 조력자 ‘네보크’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미호요 – 크로스플랫폼 게임 ‘원신’이 2월 3일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리월 지역의 새해 이벤트 ‘해등절’과 신규 5성 캐릭터 ‘소’ 등 1.3버전 업데이트 세부사항을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했다.

컴투스 – 모바일 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가 철퇴로 광역 공격을 펼치는 ‘스매시 히트’, 상대의 공격을 무효화할 수 있는 다양한 회피 스킬을 보유한 ‘스크래치’ 등 2종의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블루스톤소프트 – 모바일 게임 ‘소울아크: 뉴월드’는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입을 시 ‘주선진’을 소모해 약화 효과 지속시간 감소 및 생명력을 회복하는 신규 캐릭터 ‘통천교주’와 새로운 챕터 16, 17 챕터를 추가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모바일 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2월 1일 정식 출시 일과 함께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일정을 발표했다.

스마일게이트 – 모바일 게임 ‘에픽세븐’이 상대 영웅의 패시브 스킬을 봉쇄하는 능력을 지닌 신규 월광 영웅 ‘마신의 그림자’ 추가와 전투 콘텐츠 ‘오토마톤 타워’ 리뉴얼 등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미지 제공 - 엔픽셀]

#기타 소식

엔픽셀 – 모바일 신작 ‘그랑사가’가 게임 내 필드에서 만날 수 있는 필드 엘리트 몬스터와의 전투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유비소프트 – FPS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 국내 e스포츠 리그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2020 윈터 파이널’이 23일 오후 7시에 개최된다고 발표했다.  

라이엇게임즈 – 온라인 FPS ‘발로란트’가 지난 13일 에피소드2 도입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대회 ‘발로란트 올스타 인비테이셔널’을 23일부터 24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데브시스터즈 – 모바일 신작 ‘쿠키런: 킹덤’의 출시를 기념해 가수 ‘노라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신곡 빵을 리메이크한 쿠키런: 킹덤의 뮤직비디오를 유튜브에 업로드했다.

컴투스 –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의 IP를 기반으로 35년전의 세계를 다루는 만화 ‘서머너즈 워: 레거시’의 정규 첫 편 출간을 4월 28일로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게임물관리위원회 –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하는 ‘2020년 교육기부 우수기관 인증제’ 공모에서 ‘신규 교육기부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또한 진로체험과 관련한 교육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SIEK – 현대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이용 고객들에게 정기 구독 서비스 요금 캐시백, 게임 콘텐츠 결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 ‘플레이스테이션 – 현대카드M’을 25일에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