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RPG ‘달빛조각사’에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을 등록하면 보상으로 능력치 및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시스템 ‘수집록 시스템’을 추가하고, 이와 함께 요일 던전 통합 및 보상 조정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신규 캐릭터 ‘플레임스트라이커’의 초극 및 궁극 성장을 추가했다. 궁극 성장을 진행하면 전용 스킬 ‘혼신의 일격’을 사용할 수 있으며, 업적과 보석 성장 등급 확장 및 전설 등급 아바타를 추가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 모바일 RPG ‘삼국블레이드’가 4주년을 기념해 작년 한해동안 처치한 신수의 수, 가장 많이 쓰인 장수, 소비된 재화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웹젠 – 온라인 게임 ‘R2’는2021년 첫 업데이트로 레인저 클래스의 신규 스킬 추가 및 능력치를 개선하고, 변신 시스템에 새 콘텐츠 ‘변신 수집’과 ‘변신 강화’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넷마블 – 모바일 게임 ‘마구마구2020 모바일’에 96-97시즌에 활약한 타자 297명과 225명 등 총 522명의 선수를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투수들과 타자들의 실제 폼을 구현한 신규 특이폼을 선보였다.

블루포션게임즈 – 모바일 RPG ‘에오스 레드’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이미지 제공 - 플레이위드]

#기타 소식

플레이위드 - PC방에서 스팀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 ‘스팀 PC 카페’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개 시범 서비스에 참가할 PC방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엠게임 – 결제 시스템 전문 개발 업체인 아이비피와 블록체인 기반 결제 수단 및 관련 사업 개발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게임에 가상자산 직접 충전 선불형 전사 결제 수단을 도입할 예정이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