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넷마블]

넷마블 – 온라인 게임 ‘하운즈: 리로드’에 착용 시 최대생명력, 활력, 회복력 증가 등의 고정옵션을 보유하고 있는 신규 구급도구 ‘SETIF IFAK 구급도구’를 업데이트했다.

네오위즈 – 신작 ‘댄디 에이스’가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이 참가해 무작위로 적을 생성하거나, 물약 사용을 차단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스트리머가 진행 중인 게임에 영향을 주는 신규 시스템 ‘트위치 모드’를 추가하고 11일부터 25일까지 체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선데이토즈 – 모바일 게임 ‘애니팡3’가 게자리, 천칭자리 등 별자리를 콘셉트로 한 신규 캐릭턱 및 에피소드, 스테이지가 포함된 신규 업데이트르 13일에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미지 제공 - 크래프톤]

#기타 소식

크래프톤 –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동아시아 지역 통합 e스포츠 대회 ‘펍지 위클리 시리즈’의 프리시즌 1주차가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 뒤 결과를 공개했다.

유비소프트 – FPS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 글로벌 e스포츠 리그 ‘에이펙 파이널’에서 국내 팀인 CLOUD9이 싱가폴팀 자이언츠 게이밍을 2:0 완승을 거두며 우승을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T1 – 2021년 첫 공식 대회인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스플릿을 앞두고 새롭게 제작된 공식 유니폼을 공개했다.

디엔에이서울 –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공식 대회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1’의 결승전이 지난 10일 진행돼 ‘원타임’ 팀이 최종 우승을 거뒀다고 발표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