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임박한 트릭스터M '원작 6번째 OST를 편곡한 With yout Everyting으로 기대감 높여'

[게임플] 엔씨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이 OST 티저를 공개했다.

트릭스터M은 과거 트릭스터의 게임성을 모바일 플랫폼에 고스란히 담아내면서 모바일 환경에 맞춰 원작에서의 불필요한 요소 및 부족한 부분들을 한껏 개선한 작품이다.

엔씨가 선보인 이번 OST는 'With your Everything'으로 원작 트릭스터의 6번째 에피소드 OST 'Give you Everything'을 새롭게 편곡했다.

노래는 다양한 OST로 유명한 솔로 보컬리스트 '벤(BEN)'이 불렀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티저를 볼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1월 중 공개한다.

관련해서 트릭스터M 고윤호 사업실장은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트릭스터 온라인 OST를, 다시 만나게 될 트릭스터M의 감성에 맞게 새롭게 편곡했다"며 "트릭스터M 특유의 밝은 느낌을 가수 벤의 목소리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이용자는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와 엔씨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사전 예약과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의 2021년 신작 라인업 중 선두주자로 나설 예정인 트릭스터M은 사전예약 300만 명을 넘어서면서 기대작으로 꼽혔는데, 그간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대흥행을 이어온 엔씨소프트가 이번에도 신작 모멘텀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