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 – 온라인 RPG ‘블레스 언리쉬드’가 앞서 모집했던 비공개 테스트 1차 당첨자를 발표하고, 1일부터 10일까지 신청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2차 당첨자를 추첨한다고 알렸다.

썸에이지 –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에 모든 카드와 별 수치가 같으면 합성 소재로 이용할 수 있는 에픽 차일드 ‘파르라밈’과 아군의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희귀 차일드 ‘마스’를 추가했다.

벨로프 – 온라인 RPG ‘군주 온라인’이 소환 시 속성 능력치를 올려주는 전투 특화 수호정령 ‘팅키’를 업데이트 했다.

크래프톤 – 온라인 게임 ‘테라’가 직접 서비스를 위한 사전 이관 웹사이트를 오픈해 본격적인 이관을 시작했다.

[이미지 제공 - 라이엇게임즈]

#기타 소식

엔씨소프트 – 콘텐츠 및 디지털 플랫폼 분야 사업 협력을 위해 CJ ENM과 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연내 엔씨의 IT 기술력과 CJ ENM의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노하우를 접목한 합작법인을 설립할 계획이다.

라이엇게임즈 - 13일부터 개막하는 ‘2021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부터 정규 시즌 1위부터 6위가 토너먼트를 펼쳐 결승진출 팀을 결정하는 6강 시드 토너먼트 방식으로 플레이오프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엔픽셀 – 모바일 RPG ‘그랑사가’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힘의 원천인 지식이 숨겨져 있는 무한의 서고와 이를 지키는 다양한 몬스터와 함정을 공략하는 콘텐츠 ‘무한의 서고’ 영상과 함께 7일 정식 출시 일정을 발표한다고 알렸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