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넷마블 –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가 신년 맞이 특별 이벤트 ‘염마정 번성기’를 실시했다. 해당 이벤트는 온천여관 ‘염마정’을 여관 주인 ‘베니엔마’와 함께 번성시키는 스토리 이벤트다.

게임빌 – 모바일 게임 ‘드래곤 블레이즈’가 새해를 맞아 영지 점령을 위해 진영 간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PVP 콘텐츠 ‘영지전’을 업데이트했다.

반다이남코 – 닌텐도 스위치로 즐기는 ‘괴혼 ~굴려라 돌아온 왕자님~’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6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쿠카 게임즈 – 모바일 신작 ‘삼국지 전략판’이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대표 이미지와 함께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미지 제공 - 넵튠]

#기타 소식

넵튠 –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이 2021년 방송 메인 스폰서로 카카오게임즈가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매달 스트리머 및 전 프로게이머가 참가하는 대회와 일반 이용자 대상 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나이스플레이 – 모바일 RPG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의 홍보 모델로 개그맨 양세형과 양세찬을 통칭하는 ‘양세 브라더스’를 발탁했다고 공개했다.

NHN – 광주시에서 진행하는 ‘인공지능 집적단지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광주 데이터센터 내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및 운영 사업자로 선정됐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