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 코인 보유 시 반드시 명중하는 강한 물리 데미지를 적에게 부여하고, 코인이 없으면 적 하나에게 물리 피해를 주고 코인을 획득하는 필살기 ‘듀얼리티 아발론’을 보유한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나(크리스마스)’를 업데이트했다.

넷마블 – 모바일 RPG ‘스톤에이지 월드’가 적의 기력을 감소시키고 빙결 효과에 특화된 능력을 지닌 무이 계열의 펫 스킬 강화, 악몽 레벨의 신규 모험 지역 확장, 펫과 송별 시 획득하는 코인 증가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컴투스 – 모바일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이 아이테르 제국 최초의 여성 황제와 음악가, 기사, 마왕, 귀족 등 총 4명의 부군 후보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신규 콘텐츠 ‘황제의 부군’을 공개했다.

[이미지 제공 - 라이엇게임즈]

#기타 소식

라이엇게임즈 – 전 프로 선수와 현 KBO 선수, 인플루언서가 함께 팀을 이뤄 대결하는 이벤트 경기 ‘리그오브레전드: 협곡의 선수들’이 지난 28일 무관중 생중계 경기를 통해 무사히 종료했다고 발표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 건전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한 교육사업 ‘2020 찾아가는 게임문화교실’이 코로나19 확산세에도 불구하고 비대면 수업을 통해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