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테이큰, 아저씨, 존윅 등으로 웃음 자아내며 반응 호평

[게임플] 위메이드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배우 안재모의 연기를 엿볼 수 있는 신규 영상 ‘천파를 찾아서’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은 미르4의 K-FANTASY 세계에서 비천성의 성주 ‘손덕’의 목소리를 담당했던 안재모가 직접 캐릭터로 분장하고 연기를 펼친 광고 영상으로, 신규 서버 ‘몽촌월드’의 오픈을 기념해 제작됐다.

이번 영상은 ‘손덕’이 왕비로서 천파 공주를 맞이해 왕권을 손에 넣고자 병사들에게 그녀를 잡아들이라 명한 뒤, 병사들이 천파 공주라고 데려온 인물들로 인해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들로 구성됐다.

영상을 살펴보면, 병사들이 처음에 천파 공주라고 잡아온 여자는 천파 공주와는 거리가 먼 외국인을 데려왔는데, 손덕에게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오며 납치된 딸을 찾기 위한 복수극을 펼치는 영화 ‘테이큰’을 패러디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병사들이 천파 공주라고 데려온 사람은 초등학생으로 또 다시 걸려온 전화로 인해 원빈의 액션과 연기가 돋보였던 영화 ‘아저씨’ 패러디와 천파 공주 대신 천파 공주의 정령이라 데려온 강아지로 인해 또다른 복수극 영화 ‘존 윅’을 패러디했다.

마지막으론 진짜 천파 공주를 데려왔으나 신규 유저라고 말하는 사람이 천파 공주를 구하는 퀘스트를 받았다는 전화를 받은 뒤 곧바로 비천성으로 향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영상이 끝났다.

이처럼 복수극으로 유명한 영화들의 명장면과 명대사를 패러디한 장면으로 인해 해당 영상을 본 이용자들은 댓글로 웃음을 자아내며 긍정적인 반응을 내비쳤다.

미르4는 신규 서버 ‘몽촌 월드’의 오픈을 기념해 오직 신규 서버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 가득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신규 서버 활성화에 나섰다.

이용자들은 29일까지 하루 2번 몽촌월드 이용자들에게 각종 영웅 등급 재료 상자와 희귀 장비 제작 재료 등 필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27일까지 몽촌월드의 각 서버별 전투력 최상위를 기록한 용사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곧 정식 서비스 한 달 째에 접어드는 미르4는 다양한 피드백을 반영한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공식 방송 채널 ‘용사티비’ 등의 채널에서 소통을 이어가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속하고 있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