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전 9시에 시작되는 '더 게임 어워드' 통해 글로벌 동시 공개 예정

[게임플] 펄어비스가 신작 ‘붉은사막’의 신규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이하 TGA)’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TGA는 게임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행사로 올해 최고의 게임을 선정하는 고티(Game of the Year) 발표와 함께 각 게임사들의 미공개 신작들을 발표해 게임계 굵은 소식들이 공개되는 북미 최대 게임 시상식으로 매년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행사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미국 LA, 영국 런던, 일본 도쿄에서 삼원 온라인 중계로 한국시간으로 11일 오전 9시부터 행사가 시작된다.

붉은사막은 광대한 파이웰 대륙에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용병들의 이야기를 다룬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게임으로 콘솔과 PC 플랫폼을 통한 글로벌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신작이다.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의 재미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 단계부터 글로벌 프로젝트로 개발하고 있으며, 이번 TGA에서 공개하는 신규 트레일러는 붉은사막의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을 담아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펄어비스는 해당 내용을 공개하면서 붉은사막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게임의 웅장한 세계관과 분위기를 녹여 늑대, 부엉이, 사슴을 형상화한 신규 심볼을 확인할 수 있는 티징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해당 티징 트레일러를 본 이용자들은 영상의 댓글로 심볼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각자의 기대감을 표하며 인게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신규 트레일러를 빨리 보고 싶다는 의견을 표했다.

붉은사막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올해 최고의 게임을 정하는 TGA는 당일 날 TGA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TV, 카카오TV 등을 통해 라이브로 시청 가능하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