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이미지 제공 - 게임빌]

게임빌 – 모바일 게임 ‘빛의 계승자’가 총 100층까지 강한 보스들로 구성돼 공략하는 재미를 부여한 신규 콘텐츠 ‘시련의 탑’과 스핑크스 및 루시엔, 스카 3종의 캐릭터의 외형을 바꿔주는 새로운 아바타를 추가했다.

이스트게임즈 – 온라인 MMORPG ‘카발 온라인’에 죽은 자의 영혼에 포스를 결합해 어둠과 영혼을 부르는 신규 마법 계열 클래스 ‘다크 메이지’와 새 액세서리의 재료가 등장하는 새로운 던전 ‘미라쥬 아일랜드(각성모드)’를 업데이트했다.

스마일게이트 –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고,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2위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테일즈런너’가 올 겨울 업데이트 테마이자 동화나라의 숨기고 싶었던 비밀인 신규 지역 ‘언더월드’를 정식 업데이트해 신규 콘텐츠 ‘언더월드 던전’, 새로운 맵 ‘재회의 동굴’, ‘버려진 자들의 도시’ 등을 추가했다.

반다이남코 – 기억의 궁전이라는 분석 능력을 사용해 웨스트버지니아에 감춰져 있던 비밀들을 파헤치는 신작 ‘트윈 미러’가 PS4, 엑스박스 원, PC 버전으로 정식 출시했다.

조이시티 –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이 출시 16주년을 기념해 두 번째 각성 캐릭터 ‘언리밋 아울’을 추가했다. 또한, 프리스타일 순서를 이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과 함께 신규 프리스타일 7종을 도입했다.

[이미지 제공 - 라이엇게임즈]

#기타 소식

라이엇게임즈 – FPS 게임 ‘발로란트’가 국내 챔피언을 가리기 위한 e스포츠 대회 ‘발로란트 퍼스트 스트라이크: 코리아’를 3일부터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유니티 - AR∙VR 기능의 원활한 지원을 위해 디바이스나 모델의 크기, 장소에 관계없이 모든 프로젝트 멤버를 실시간 몰입형 협업 플랫폼 유니티 리플렉트의 소프트웨어인 오토데스크 빔 360을 지원한다고 공개했다.

위메이드 – 미르의 전설2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웹소설 ‘금갑도룡’이 다양한 웹툰과 웹소설을 연재하고 있는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독점 공개했다.

네오위즈 – 모바일 게임 ‘기타소녀’가 매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진행하는 투표를 통해 ‘2020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웹젠 – 모바일 RPG ‘뮤 아크엔젤’이 매년 구글플레이에서 투표로 진행해 선정하는 ‘올해를 빛낸 게임’ 중 경쟁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창유 – 모바일 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처음 실시한 공식 대회 ‘언택트 컴피티션 C2 매치’가 지난 28일 진행해 첫 번째 우승가 탄생했다고 밝혔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