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1위 기념 감사제 통해 이용자 호응 얻어

[게임플] 지난 25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위메이드의 모바일 신작 MMORPG ‘미르4’가 4대 앱 마켓 인기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감사제 이벤트를 3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하루 만에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갤럭시 스토어 등 4대 앱 마켓 인기 1위를 달성한 미르4는 현재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 최고 매출 1위에 등극하는 등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위메이드는 ‘미르4’의 인기 순위 1위를 기념하며 빠른 성장을 돕는 ‘전투 지원 패키지’ 및 ‘소환 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패키지만큼의 금화와 보너스 상자를 추가로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가격별로 각종 티어의 ‘고급 4강 장신구’를 비롯해 신비로운 고급 강화석 세트, 희귀와 영웅 재료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4금화부터 44, 444, 4444금화까지 구매 가능한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미르4’ 공식 방송 채널 ‘용사티비’를 개국하고 첫 번째 영상 ‘어서해! 미르4는 처음이지?’를 업로드했다.

영상은 커뮤니티 마스터(CM) 윤영이 미르4를 직접 플레이하며 필요한 정보나 업데이트 상황을 소개하는 것이 주된 목적으로 1화에선 정식 서비스와 함께 시작되는 이벤트들을 하나하나 소개해 나갔다.

이후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당 영상 외에도 게임의 성장 가이드와 미르 대륙 탐험기 등 K-FANTASY 속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고 이용자와 소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미르4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라면 챙겨보는 것이 좋아 보인다.

이처럼 여러 마켓에서 인기를 얻으며 흥행을 도모하고 있는 미르4가 용사티비와 함께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