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기 다른 성격과 특징을 가진 두 용으로 미르4를 즐길 게이머와 문파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게임플] 출시일이 임박한 위메이드의 야심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신규 광고 영상 '모광쌍용'으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지난 6월 15일 처음 공개해 11월 19일 사전예약 300만 명을 넘어선 미르4는 사전 CBT에서 방대한 스토리 라인과 특유의 게임성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연말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혔다.

이번 모광쌍용 시네마 모드는 자유와 공존을 상징하는 '백룡'과 힘과 질서를 대변하는 '흑룡'의 긴장감 넘치는 대립을 다뤘다.

각기 다른 성격과 특징을 지닌 2마리의 용은 미르4에서 가장 중요한 지역인 '비곡'을 두고 대립하는 게이머들과 문파로 생각할 수 있다.

첫 공개부터 미르4 공식 모델로 활동한 백룡 '서예지'와 대립하는 흑룡은 지난 지스타2020 미르4 쇼케이스에서 깜짝 등장했던 배우 이병헌이다.

최근 연예인을 앞세운 게임 광고가 연이어 공개되는 가운데, 게이머들은 미르4 공식 모델들의 스케일에 감탄한 분위기다. 여기에 두 배우의 이미지와 목소리가 백룡과 흑룡에 너무나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전했다.

지스타2020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미르4'의 출시일을 알린 위메이드는 정식 서비스를 위한 막바지 담금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게이머들은 '미르4'를 오는 금일(24일) 오전 11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오는 25일 자정(0시)부터 정식으로 즐길 수 있다.

과연 문파 활동과 선택으로 여타 MMORPG와 다른 차별성을 제시한 미르4에서 자유와 공존으로 평화롭게 활동하는 문파와 힘을 통해 철저하게 질서를 유지하는 문파 중 어떤 문파가 우세를 보일 지 기대가 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